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12월 28일 토요일 불후의 명곡 이미자 출연소식을 들었습니다. 불후의 명곡에서는 송년특집으로 이미자 편을 선보인다고 하는데, 이미자 대한 시청자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습니다.



그래서 가수 이미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이번 불후의 명곡 이미자 편은 평소 방송과 달리 경연 없이 진행한다고 합니다. 말 그래도 이미자의 명곡을 오로지 전하는데, 목적을 두고 방송한다고 합니다.






이미자는 2019년 기분 데뷔 60주년이 되었습니다. 가수 이미자는 나이 19세때 노래 열아홉 순정으로 가요계에 처음 데뷔했습니다. 이미자의 등장에 많은 이들이 주목했습니다.



이후 60년대부터 70년대까지 이미자는 가요계에서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엘레지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얻기까지 했습니다. 가수 이미자가 발매한 곳만 2069고으로 개인 최다 발표곡으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되었습니다.






그런 이미자가 불후의 명곡 방송에서 그녀의 주옥같은 명곡들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그때 그 시절의 화려했던 모습을 재현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미자 곡은 민족의 역사와 애환이 들어가 전통가요라 평받고 있는만큼 그 시절 향수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꺼라 생각이 되는데요. 과연 어떤 공연을 펼칠지 기대가 됩니다.



그런 가수 이미자 대해 간단히 프로필을 확인해보면 이미자 생년월일 1941년 10월 30일으로 이미자 나이 2019년 기준 만 78세입니다. 이미자 신체 프로필은 키 160cm에 이미자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이미자 데뷔는 위에서 설명했듯 1959년에 이미자는 열아홉 순정이라는 곡으로 처음 가요계에 등장했습니다. 이후 이미자는 왕성한 활동으로 가요계에서 사랑받는 가수로 성장했습니다.



그런 이미자에게 최근 화제가 되고있는 키워드가 있는데요. 바로 이미자 딸 정재은 입니다. 이미자 딸 정재은은 엔카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미자와 이미자 딸 정재은 딸 정재은 사이는 좋은 관계는 아닙니다.





이미자 딸 정재은은 1964년생입니다. 이미자 딸 정재은 나이 2019년 기준 56세입니다. 이미자는 사실 이혼한 이력이 있는데, 이때 이미자와 이미자의 이혼한 전남편 사이에서 이미자 딸 정재은은 태어났습니다.  



이미자는 이미자 딸 정재은이 두살되던 해에 전남편과 이혼했습니다. 이미자 딸 정재은은 이미자의 전남과 생활하게되었고, 이미자 딸 정재은가 커오면서 어머니와 만날 기회가 딱히 없었다고 합니다.


'


그중 첫번째는 이미자 딸 정재은가 7세 때 그의 외할아버지가 몰래 데려나와 이미자와 만나게 해주었고 이내 다시 돌아갔습니다. 두번째는 이미자와 김포공항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그리 마지막 세번째때는 이미자와 97년도에 만났지만 이미자는 정재은의 인사를 아무 반응없이 바라만 보고 말았다고 말한적 있습니다. 불미스럽지만 이미자는 딸 정재은을 절대 친딸보다는 남으로 대우했다고합니다.






이미자는 정확하게 딸 정재은과 단절한 이유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또한 방송에서도 딸 정재은 대한 언급은 계속 피하려하는 모습만 비췃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아니지만 이미자는 대외적으로 전남편과 얽히는 것이 싫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