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11월 20일, 마이웨이 김태원 출연 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가수 김태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김태원 프로필부터 김태원 연관 검색어까지 차례차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태원 생년월일 1965년 4월 12일으로 서울 출신입니다. 김태원 나이 만 54세이며 김태원 신체 프로필은 키 174cm에 김태원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현재 김태원 소속사 부활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김태원은 대한민국 뮤지션중에서 이상하게 저평가되고 있는 가수 중 하나입니다. 이유는 김태원이 예능 출연이 잦게 되면서 김태원 이미지가 가수가 아닌 할매 이미지로 초중고 아이들에게 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김태원 본인은 젊은 층에게도 자신의 인지도를 알려 만족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지만 나름 한국의 전설적인 뮤지션이자 프로듀서인 김태원이 그저 그런 인물로 평가되는 것은 팬들에게는 아쉬운 일입니다. 





김태원의 지지층들에게는 대단한 뮤지션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당시 시청률 20%가 넘은 위대한 탄생 시즌 1에서도 김태원은 국민멘토로써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뮤지션입니다. 그런데 저런 이미지로 남는다는 것은 정말 아쉬운 일입니다.



그런 김태원이 TV조선에서 방영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 한다는 소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감을 갖게 만들고 있습니다. 김태원은 방송에서 자신의 아들 이야기부터 김태원 패혈증 대한 것까지 이야지 한다고 합니다.





그룹 부활의 리더인 김태원은 음악인로써 자신의 인생과 평범한 가장으로서 인생까지 방송에서 모두 진솔하게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방송은 김태원의 과거사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어릴 적 김태원은 자존감이 무척 낮았다고 합니다. 때문에 김태원의 성격 또한 소극적이였다고 합니다. 그런 김태원이 고등학교 2학년이 되었을때 우연한 계기로 전자 기타를 접하고 음악에 빠져들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음악을 들을방법이 LP를 통해 들을 수 밖에없었고 오직 귀에 음악을 저장해 영국 록 그룹인 레드 제플린의 기타연주곡을 따라 했다고 합니다. 김태원이 따라한 곡들을 들은 사촌 형은 김태원의 실력에 무척 감탄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김태원은 음악에 자신감을 얻고 더욱 음악에 매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소극적이였을 김태원에게는 큰 힘이 되었을 겁니다. 김태원은 사촌 형의 반응이 없었다면 현재 가수 김태원은 없었을 것이라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태원은 음악에 대한 자신감으로 그룹 부활을 결성했고, 희야, 네버엔딩 스토리등 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면서 사람들에게 큰 사랑과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또한 이때 김태원은 많은 뮤지션들에게 존경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김태원이 탄탄 대로같던 인생에서도 우여곡절이 생기고 말았습니다. 바로 김태원 아들 자폐증 증상을 얻은것입니다. 이는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김태원이 자신의 둘째 아들이 자폐증있다고 고백하면서 알려졌습니다.



김태원은 당시 기러기 아빠 신세였는데, 이 이유가 자신이 유명해지면서 아들의 자폐증이 같이 알려지면 주변의 시선이 두려웠기 때문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김태원은 이를 아들에게 미안해 하고 있습니다.




물론 현재는 자폐증을 지닌 아들과 소통을 해나가면서, 그리고 여러방송에서 이야기해오면서 김태원은 아들에게 한발 더 다가갔고 수년간의 노력 끝에 김태원은 아들과 한층 가까워진 관계를 회복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런 김태원에게 갑작스럽게 찾아온 병이 있습니다. 김태원 패혈증 증상입니다. 김태원 패혈증 증상 때문에 생사의 갈림길에 위에 있다고 전했습니다. 김태원은 2016년에 걲었던 패혈증이 재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김태원 패혈증 재발증상은 자신을 4개월 동안 생사 위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게 만들었다며 당시 아찔했던 상황을 이번 마이웨이 방송에서 설명했습니다.




김태원은 패혈증으로 감각 중 후각까지 잃을 뻔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 치료를 할 의지와 아내의 보살핌으로 다행히 고비는 이겨냈다고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