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송이어링스 기자회견 혜경궁김씨 마녀사냥


안녕하세요. 뉴스를 보다 쉽게 전해드리는 오늘 뉴스머해 입니다.


자 최근 대한민국 사건중 논란이 되고있는 사건이 있습니다. 바로 혜경궁 김씨 사건입니다. 최근 혜경궁 김씨로 지목되고 있는 60대 여성이 기자회견에 나섰습니다.



 금일 11월 26일 혜경궁 김씨 로 지목된 한 여성이 자신은 혜경궁 김씨가 아니라며 닉네임 송이어링스 사용자 라고 기자회견에 나셨습니다.


 그녀는 송이어링스 기자회견 에서 자신과 이재명의 부인 김혜경씨와 동일 인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이 송이어링스 닉네임의 60대 여성은 자신은 평범한 사람이라 주장했습니다. 또한 이번 자신이 혜경궁 김씨로 지목되어 마녀사냥을 당했다 주장했습니다.



 이번 혜경궁김씨 마녀사냥으로 많은 이들에게 비난과 위협을 당했다고 송이어링스 기자회견 당시 자신의 억울함을 말했습니다.


 또 자신이 쓰고 있는 닉네임 또한 자신이 운영하는 악세사리 상호명이라 송이어링스 기자회견 에서 말했습니다.




 이는 정치적으로 자신의 닉네임 사용한 것이 아니라는 주장을 위해 상호명을 말한것입니다. 또한 이재명 대해 알기도전부터 송이어링스 닉네임을 사용했다 이어 언급했습니다.



 이번 혜경궁 김씨 마녀사냥 당한 송이어링스 닉네임 사용자는 이재명과 김혜경 기사에 옹호하는 발언으로 댓글을 1955건을 작성했다는 이유로 혜경궁 김씨 마녀사냥을 당하기 시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