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금일 전지적 참견 시점 정우성 출연 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벌써부터 TV 앞에서 정우성을 기대하는 분들이 많을꺼같은데요.




자 그래서 오늘은 정우성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금일 배우 정우성과 방송인 이영자는 전참시에서 만나는 것이 예고가 된 이후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전참시에서는 저번주에 정우성이 등장하는는 것을 방송 말미에 공개했습니다. 또한 예고 내용은 정우성이 본인의 매니저와 함께 이영자를 직접 찾아가는 것이였는데요.




전참시 제작진들은 정우성이 직접 이영자를 만나고 싶어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정우성은 이영자를 봅인 영화 시사회에 초대하면서 이 만남이 성사된 것이라고 고백했는데요. 



방송을 보면 방송인 이영자가 정우성을 만나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평소하지 않는 블링블링한 아이 메이크업을 한 이영자는 재치가 넘치는 예상 답안까지 준비하는 센스를 발휘하는 모습에 웃음을 자아내는데요.

 


현재 공개된 사진 안의 이영자는 자신의 눈을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메이크업을 받으며 정우성 만남에 비장한 모습을 보입니다. 특히 이영자는 평소와 달리 아이 메이크업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심지어 눈만 포인트 주해달라며 이영자는 더욱 집작하는 모습 보였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모습은 주위 스탭들에게는 의아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영자가 왜 눈에 집중했는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여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마침내 만난 두 사람은 정우성이 무대 인사 후 대기실에서 이영자에게 당황스러운 행동을 하는데요. 그것이 정우성은 이영자 손을 덥석 잡는 것입니다.




그리고 정우성은 자신에게도 음식을 추천해달라고 물었고 이영자는 정우성이 갑작스럽게 손을 잡고 질문을 하여 말문이 막힌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평소 이영자는 다양한 이들에게 맞는 음식을 거침없이 추천을 해주는 모습을 보이는데 이번 정우성의 행동은 이영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대표적 꽃 미남 타이틀을 가진 배우 정우성이 전참시에 출연하는다는 소식은 많은 누리꾼들에게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누리꾼들의 반응은



본방사수필수라는 반응과 정우성 매니저의 외모의 대한 궁금증 입니다. 또한 정우성의 일상을 공개한다는 점 또한 많은 누리꾼들에게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자 그럼 정우성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면 정우성 서울특별시 출신이며 정우성 생년월일은 1973년 4월 22일입니다. 현재 정우성 나이 45세이며 신체조건 대해 알려드리면








정우성 키 186cm에 체중은 79kg라고합니다. 처음 정우성 데뷔 1994년에 했으며 당시 영화 구미호를 통해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정우성은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