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2 출연하여 우승한 양지은이 3월 12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릴 예정입니다.

 

 

이번 출연하는 양지은 프로필 대해 알아보면 양지은 전남대학교에서 국악을 전공하고 이후 연세대학교에서 음악교육학 석사를 졸업했습니다.

 

 

 

 

양지은 생년월일 1990년 1월 9일에 제주도 북제주군 한림읍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양지은 나이 만 31세입니다. 양지은 나이 비해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우승자인 양지은은 프로그램 진선미 참가자와 입상자들과 함께 소속사 린브랜딩 통해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습니다.

 

 

 

양지은은 미스트롯 참가자중 탑 7의 멤버중에 소속사가 없는 일반인 신분이였지만 이번 미스트롯 참가자들과 함께 양지은 소속사 린브렌딩에서 당분간 활약한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미스트롯2 출연한 양지은은 제주댁으로 불리우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양지은 우승하며 미스트롯2 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양지은 미스트롯 시즌2 탑7 출연자중 유일하게 소속사가 없던 사실이 알려지며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들었습니다. 이번 미스트롯 출연 이후 양지은은 다양한 방송과 인터뷰에 출연하여 소감을 전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양지은은 프로그램 미스트롯에 우승하며 우승소감을 양지은 남편과 아이들에게 감사하고 고맙다는 이야기와 우승자의 걸맞는 가수 될 것으로 우승소감을 전했습니다.

 

 

 

 

최근 양지은 팬카페 사람들은 장기기증본부의 후원금을 전달한 사실을 알려졌습니다. 가수 양지은은 선한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로 알려졌습니다.

 

 

 

가수 양지은의 어린 시절을 살펴보면 초등학교 시절 담임 선생님의 권유로 전국 어린이 동요대회에 출전하여 최우숭상과 전국 장려상을 수상하며 노래의 재능을 선보였습니다.

 

 

 

이후 성악을 전공할 것을 권유받았지만 가정 형편 상 판소리를 공부하게 되었고 제주시 주최로 인간문화재 초청 강연에 참석하여 판소리 흥보가 예능보유자 김순자 선생님과 만나 전문적으로 판소리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아버지의 사업이 힘들어지자 수업료가 밀리는 모습을 보이며 점차 힘들어졌고 이후 아버지가 당뇨 합병증 판정을 받아  시한부 선고를 받은 사실을 방송에 출연하여 언급했습니다.

 

 

 

양지은은 아버지에게 자신의 왼쪽 신장을 기증하며 한쪽 신장이 없는 사실을 방송을 통해 밝혀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들었습니다.

 

 

 

이후 2014년 전라남도 무형문화재에서 판소리 시험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고 무형문화재 이수자가 되어 활동했습니다. 이후 2021년 한국판소리보존협회 서귀포지부장으로 최연소 지부장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양지은은 신장 기증 이후 수술의 후유증으로 배에 힘이 안 들어가 슬럼프를 겪었습니다. 이후 아이을 출산하고 가정 주부의 삶을 이어오다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을 시청하고 꿈을 찾게 되었습니다.

 

 

 

양지은은 접어 두었던 노래의 꿈을 이어가기로 결심하고 내일은 미스트롯2 참가하고 모집공고 당시 남편의 도움으로 지원서부터 노래스타일 분석까지 함께하며 남편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받았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매력을 가진 양지은이 이번 3월 12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