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라디오스타 승관 신인상

스피드백41 2018. 12. 26. 15:14

금일 라디오스타 세븐틴 승관 나온다 하여 승관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자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스스로 MBC의 아들라 부르는 세븐틴 승관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승관은 연예대상 신인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제2의 황광희를 꿈꾸고 있는 승관은 황광희를 이번 라디오 스타에서 직접 대면해 예능돌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줬다고 해 관심을 높이고 있습니다.



금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하는 고품격 토크쇼 MBC의 라디오스타은 세븐틴 승관 뿐만 아니라 황광희, 정준영, 김하온 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세븐틴의 메인 보컬이자 예능돌로 관심을 받고 있는 승관은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뜻밖의 Q에서 활약을 펼치며 예능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승관은 이번 라이도스타에서 연말 MBC 연예대상의 신인상을 기대중이라 고백해 MC들에게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어 세븐틴 승관은 신인상의 경쟁자로 모모랜드의 주이를 견제한다 밝혔습니다.



위에서 말했든 세븐틴 승관은 황광희에게 제2의 황광희가 되고 싶다고 밝혀 라스에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승관은 본인과 광희의 공통점을 말했는데 눈치 보지 않고 빼지 않고라며 어필했습니다. 



무엇보다 승관은 이번 연말 신인상을 노리는 예능돌답게 대 활약을 펼칠 예정이라고 기사가 나서 정말 기대가 큽니다. 



또 그는 성대모사 와 각종 개인기를 다 끄집어 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승관은 김구라의 조련 속에서 라디오스타 스튜디오를 활보하며 녹화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특히 이 과정에서 승관에게 MC 윤종신은 승관의 개인기에 반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합니다.



자 그럼 세븐틴 승관 대해 조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부승관으로 현재 활동명은 성을 뺀 이름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 포스팅에서는 승관이라 계속 서술하겠습니다.



승관 생년월일은 1998년 1월 16일로 현재 승관 나이 20세입니다. 승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출신입니다. 



승관 신체 대해 보면 승관 키 175cm에 몸무게 61kg입니다. 승관은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에서 활동중입니다.



승관은 소속 그룹 세븐틴 포지션으로 메인보컬를 맡고 있습니다. 그에게 별명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뿌야, 예능 꿈나무, 부은승관 등이 있습니다.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의 멤버인 승관은 보컬팀의 막내이며 메인 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습니다. 제주도민이었던 승관에게 가수라가 되고싶었지만 그에게는 가까운 듯 너무 멀게만 느껴지는 꿈이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때부터 노래부르기를 좋아하던 승관은 막연히 꿈을 키워왔는데 마침 가요 대회에서 빅마마의 "연"을 불르는 장면이 촬영되었는데 우연히 그 영상을 본 관계자가 쪽지로 캐스팅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2년에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승관은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승관은 명실상부한 세븐틴 메인보컬로 근래 아이돌 그룹 내에서 보기 힘든 감성형 보컬입니다. 허스키한 음색에 음역대가 넓은 승관은 나이에 비해 성숙한 감성을 가지고 있다고 평하고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