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런닝맨하는 날입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런닝맨 고민시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배우 고민시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고민시 대해 간단히 알아보고 더 자세한 내용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민시 본명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고민시 본명 고민시입니다. 근데 연관검색어보면 고민시 본명 대한 것이 있습니다. 






이는 고민시 이름이 본명이 아니라고 생각해 많은 분들이 검색해 생긴 연관검색어입니다. 어찌보면 특이한 이름이라 고민시 본명 아닌 활동명으로 생각한 분들이 많아 검색하여 생긴 연관검색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민시 생년월일 1995년 2월 15일으로 고민시 나이 24세입니다. 고민시 데뷔 2016년에 데뷔했습니다. 당시 고민시 72초 드라마 시즌3에 처음 배우로써 출연했습니다. 고민시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입니다.






이런 배우 고민시는 런닝맨에 출연해 반전의 매력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10월 27일, 오늘 방송하는 고민시 런닝맨 편에는 황보라와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안방 예능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고민시는 라이브에서 이광수와 함께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때문에 고민시 출연에 이광수는 반가워하며 고민시에게 친근감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고민시는 예능이 실상 처음이라 어색하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촬영이 시작하자 고민시는 반전의 모습으로 놀라운 예능감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먼저 수줍음은 버리고 화려한 댄스로 무대를 장악하는 것을 시작으로 미션마다 승부욕을 발휘해 모두를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불타는 승부욕에 유재석은 고민시에게 화가 많은 스타일같다며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라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고민시는 유재석의 말에 평소 자신이 화가 많은 스타일이라고 말했는데요.





고민시는 이러한 화를 다스리기 위해 요가를 이용한다고 말했습니다. 고민시는 촬영 당일 새벽 4시부터 요가하고 왔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고민시는 몸매도 좋은 편인데요. 이는 고민시의 요가 사랑도 한 몫하는듯 싶습니다.





고민시는 단역에서 조연까지 거듭나기 위해 자신의 연기력 갈고 닦았습습니다. 매 작품들마다 고민시는 그 캐릭터에 놀라울만큼 소화해냈고 이는 고민시가 단 2년 만에 작품의 주연 자리까지 올라가게 만들었습니다.






최근 방영한 드라마에서도 주연에 손색없는 연기력으로 고민시는 다시 한번 배우로써 자신을 증명해냈습니다. 폭풍성장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은 고민시의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