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의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온 연예계 소식입니다. 오늘은 진성 해피투게더 출연 소식에 트로트 가수 진성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자 그럼 트로트 가수 진성 프로필부터 시작해 연관검색어까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진성 생년월일 1966년 8월 6일으로 진성 나이 만으로 53세입니다. 진성 본명 진성철입니다. 많은분들이 진성을 본명으로 알고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진성은 활동 당시 트로트 메들리 4대천왕으라 불릴 정도로 유명한 가수였습니다.





그러다 2016년 11월에 진성은 림프종 진단을 받았습니다. 진성 암투병 소식에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고 응원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2017년 5월에 아침마당에 나오는 것으로 여러 방송출연에 나오며 다행히 건강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당시 아침마당에서 진성은 혈액암 투병기 대해 고백했습니다. 진성 암 전조증상으로 피곤함이 강하게 느겼다고 말하며 목에 혹이 생겼었다고 말했었습니다. 진성은 아직도 3개월에 한 번은 병원에서 진단을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진성은 아직 암 때문에 불안하다고 합니다. 진성은 처음 암 진단을 받았을 때는 머릿속에는 안 좋은 생각뿐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와중에 진성의 노래 가지마가 역주행하면서 차트에 올라가 회복에 의지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런 진성은 오늘 방송하는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진성은 자신의 트로트 제자 유재석에게 엄청난 애정을 뽐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유재석은 유산슬이라는 네임으로 현재 트로트 가수를 도전하고 있는데요.




그런 유재석을 가르치는 스승이 바로 진성입니다. 진성은 안동역에서 노래로 차트 역주행을 다시하고 있는 역주행의 신화입니다. 





그런 트로트 가수 진성에게 유재석은 트로트를 배우며 가수로써 성장하고 있는데요.





그런 유재석에게 진성은 전재산을 유재석에게 투자하고 싶다고 말하는 둥 엄청난 애정을 보였습니다. 진성이 전재산을 유재석에게 쉽게 걸 수 있는 남다른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본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야 될 듯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