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 29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에 배우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는 배우 조보아가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어쩌다 사장 조보아 출연하여 밝은 미소와 함게 기본적인 일손을 도으며 알바계의 황금손으로 불리게 된 모습이 예고편에 공개되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어쩌다 사장 알바생으로 출연한 조보아는 어깨너머로 사장들의 업무를 파악하고 자기가 직접 하겠다는 이야기와 함께 미푀유나베를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보이고 사장으로 있는 배우 조인성에게 팬심을 고백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조보아 프로필 살펴보면 조보아 본명 보조윤으로 보조아 키 163cm의 키를 가진 귀여운 여배우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여 활약했습니다.

 

 

조보아 생년월일 1991년 8월 22일에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조보아 나이 만 29세입니다. 조보아 나이 비해 동안 외모로 다양한 방송에서 귀여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조보아 인스타 통해 새로운 소속사 키이스트로 이적 이후 청순하면서 섹시한 매력의 사진을 업로드 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조보다 드라마 2012년 방영한 닥치고 꽃미남 밴드로 데뷔하여 10년동안 배우로 활동하며 다양한 작품과 방송에 출연하여 활약했습니다.

 

 

 

조보아 고등학교 졸업 이후 승무원을 꿈을 가지고 있었지만 2011년 배우라는 직업을 진지하게 고민 이후 연기로 진로로 변경하며 본격적으로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공식적으로 조보아 데뷔작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서 임수아 역으로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였지만 그 전에 2011년 조보아 드라마 청담동 살아요에 출연했습니다.

 

 

 

 

이후 2012년 조보아 드라마 마의에서 서은서 역으로 출연하여 연기를선보이고 2014년 개봉한 영화 가시에서 영은 역으로 연기를 펼치는 모습을 보이며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후 2012년 출연한 작품마다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호평받고 조보아 드라마 잉여공주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2015년 실종느와르 M에서 어두운 과거를 가진 천재 해커 진서준 역으로 연기를 선보이고 KBS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선 철없는 부잣집 외동달 장채리 역으로 연기를 선보이며 다양한 연기폭을 과시했습니다.

 

 

 

이후 2016년 방영한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 출연하여 주연급으로 확실한 입지를 다졌으며 2017년 방영한 사랑의 온도에서 주조연급으로 활약하며 대중들에 호평을 받았습니다.

 

 

 

2018년 방영한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지상파 드라마 첫 주연작을 선보이고 그동안 조보아 대표작으로 거론될 작품이 없엇지만 대표작으로 알려지며 대세 여배우로 활약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2020년 방영한 구미호뎐에 캐스팅 되어 전생과 현생의 모습에서 아름다움을 선보이며 첫사랑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성장했습니다.

 

 

 

조보아 프로그램 골목식당에서 고정 MC로 활약하며 뒷목식당으로 불릴 정도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 골목식당에서 뛰어난 서빙 능력과 다양한 능력을 선보이며 활약했습니다.

 

 

 

프로그램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조보아 씨 이리 내려와서 이거 좀 먹어 봐유 라는 말이 맛없는 음식으로 알려지며 인간 맛평가기로 활약하고 거의 막바지에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조보아 골목식당에서 시시가각 변하는 표정들이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고 조보아는 골목식당 이후 다양한 사람들에게 알려지며 남녀노소 사랑받는 배우로 성장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매력적인 마력을 선사한 배우 조보아가 이번 4월 29일 방영하는 어쩌다 사장에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이니 이번 어쩌다 사장 조보아 모습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