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12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배우 김지훈이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지훈은 지난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장발의 모습과 일상을 공개하며 대중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공개하며 사람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김지훈 프로필 살펴보면 김지훈 키 176cm의 김지훈 몸무게 66kg으로 꾸준한 관리을 통해 잘생긴 외모를 가진 배우입니다.

 

 

 

배우 김지훈은 자신의 인스타에 그레이 수트를 입은 사진이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인스타에 게재된 사진은 김지훈 장발의 모습과 함께 잘생긴 외모 그리고 긴 다리 길이 비율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김지훈 드라마 러빙유에 출연하며 2002년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잘생긴 외모와 풋풋한 모습을 선보이며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지훈의 최근 작품을 살펴보면 드라마 악의 꽃에서 백희성 역으로 연기를 선보이며 실감나는 모습을 연기했습니다. 악의 꽃 김지훈은 조연으로 출연했지만 잘생긴 외모로 인해 사람들에게 주목받은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나혼자산다 김지훈 이번 영상에서 외국어 학원에서 학구열을 선보이며 사교육 열정을 불태울 예정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김지훈은 주말드라마에서 이상우와 함께 황태자로 불릴 정도로 잘생긴 외모와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김지훈 예능 크라임씬2, 크라임씬3에서 휼룡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았고 다양한 배역에도 이해도 높은 모습을 연기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지훈 인스타를 살펴보면 가끔 올려놓는 멘트들이 아재개그 스타일의 멘트를 자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자주 주는 연예인입니다.

 

 

 

김지훈은 데뷔 초창기 시절 SM엔터테인먼트 소속에서 활약했으며 원래 가수로 활동할 예정이였지만 가수로써 재능이 없는것으로 판단하고 연기자로 데뷔하여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김지훈은 2020년 방영한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농구 동호회에서 5년 동안 소속되어 있음을 밝히며 농구를 좋아하는 것을 밝혔습니다.

 

 

 

이후 김지훈 인스타그램에서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의 플레이오프 소식이 확정된 날에 맞추어 이를 게시하고 데미안 릴라드 선수의 팬임을 알리며 농구의 열정을 선보였습니다.

 

 

 

김지훈은 라디오에 출연하여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출연 이후 노랠 금지령을 받은 사실을 전했습니다. 김지훈 소속사은 나혼자산다 이후 계약서 조항을 추가하자고 말을 전했다는 재치있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후 라디오 진행을 맡고 있던 가수 뮤지에게 친구니깐 알것이라는 이야기와 함께 노래하는 것은 좋아하지만 노래실력을 없다는 이야기를 하엿고 듣고 있떤 뮤지은 긍정의 표시를 하며 라디오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라디오에서 김지훈은 소속사 의견에 동의한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평소 자신이 마이크를 잡으며 친구들에게 거친말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번 3월 12일 방영하는 나혼자산다에서 김지훈은 영어, 일어, 중국어 등 다양한 외국어 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김지훈은 외국어을 사용하다 급할 땐 모국어 찬스까지 사용하면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열정을 내보이며 재치있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