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8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가요무대에 미스트롯 시즌 1에 출연하여 진으로 우승한 가수 송가인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대중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에서 송가인 팬카페 회원들의 기부 소식과 봉사 활동 소식이 전해지며 송가인 선한 영향력의 대표 인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최근 2020년 6월 1일 기준 송가인 팬카페 회원수 57500명이 가입되어 있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송가인 소규모 팬카페까지 합치면 더욱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가인 프로필 살펴보면 송가인은 1986년 12월 26일에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앵무리에서 태어났습니다. 송가인 현재 나이 만 34세입니다.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미스트롯에 함께 출연한 홍자와 같은 소속사인것이 방송에 출연하여 언급했습니다.

 

 

 

송가인 근항 살펴보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한 하루 하루라는 글과 함께 캐주얼한 맨투맨과 검은색 모자를 쓰고 있는 송가인의 모습이 업로드 되며 귀여운 근황을 전했습니다.

 

 

 

송가인 2012년 국악인 출신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송가인 2012년 노래 산바람아 강바람아 통해 데뷔했습니다.

 

 

 

송가인 본명은 조은심이며 예명 가인은 노래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음을 방송에 출연하여 밝혔습니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시즌1에 출연하여 침체되었있던 트로트의 부흥을 이끌어 낸 차세대 트로트 여왕입니다. 또한 국악과 세미트로트, 발라드, 락까지 소화가능하고 수준급의 무대를 보여주는 가수입니다.

 

 

 

 

송가인은 중학교부터 판소리를 시작하여 전국판소리대회에 대상과 판소리 대회에서 장관상을 2회 연속 수상할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송가인은 데뷔 전 2010년 당시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진도군 편에서 최우수상을 받으며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이후 그해 연말결선에 우수상을 차지하며 가요계 관계자에게 연락을 받았습니다.

 

 

 

송가인은 트로트 연습을 거쳐 2012년 10월 신곡을 발표하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상당한 무명 생활로 힘들 시간을 보냈습니다.

 

 

송가인은 힘든 무명 생활중 2019년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여 압도적인 실력과 무대를 보여주며 우승후보로 인기를 얻고 우승하여 미스트롯 진이 되었습니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방송에도 여러 차례 강조되었듯이 전통 트로트에서 무서운 파괴력을 가진 괴물 보컬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가수들이 세미트로트의 형식으로 트로트를 부르는 것에 반해 송가인 트로트는 엔카의 영향을 받아 단음계로 구성된 2비트 리듬으로 형성되어 원초적인 형태의 트로트 창법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송가인은 저음부터 고음까지 파워플한 소리를 내며 대중들의 마음의 울림 많은 노래를 선사하고 허스키한 보이스를 선보이며 남자 가수들의 노래를 커버할 정도로 매력있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래 트로트는 엔카와 거의 일치하게 발전해오다가 국악의 발성법과 결합하여 생겨난 장르이기 때문에 판소리를 전공한 송가인에게 최적화된 장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인 송가인이 3월 8일 방영하는 가요무대에 출연하여 자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니 이번 가요무대를 통해 송가인의 매력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