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조 얼짱 출신으로 최근 방송에 출연하여 가수겸 배우로 활동한 최창민의 이야기가 사람들에게 알려지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가수겸 배우로 활약한 최창민이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출연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불타는 청춘 최창민 과거 사기로 3억원 빛이 있었고 이를 3년간 갚았음을 방송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최근 강호동 밥심 통해 최창민 역술인 되어 돌아온 모습이 화면을 통해 공개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최창민 개명를 통해 기존의 모습과는 다른 모습으로 방송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창민 최제우 개명 이후 역술인으로 방송에 출연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강호동은 프로그램에서 최창민에게 개명 시기를 물어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당시 배우로 활동하던 최창민은 당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역술인을 찾아가게 되었고 최제우로 개명은 명리학을 공부하기 전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최창민 개명 이후 여전히 사정은 나아지지 않았고 어머니의 지인분의 추천으로 사주를 보게 되어서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되었던 사연을 방송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최창민 당시 역술인에게 20대에 죽어야 하는데 왜 아직도 살아있지 라며 질문을 듣게 되었고 이후 이야기를 들은 최창민은 아무런 말을 못했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강호동 밥심 통해 최창민 20대 당시 극단적 선택을 생각해본 적도 있었다는 고백을 하며 사람들을 놀래켰습니다. 이후 명리학 대해 궁금해진 최창민은 명리학 공부를 시작했음을 방송을 통해 전했습니다.





최창민 역술인 되어 명리학을 공부하면서 자신의 인생을 들여다봤다는 이야기를 전했고 삶이 힘들었던 이유와 흐름에 대해 알게 되었다는 말을 방송을 통해 전했습니다.




또한 최창민 명리학을 공부하고 나니 누가 밉지도 않는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스스로에게 납득할 수 있었다는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전했습니다.




이어서 최창민 명리학 대해 공부 자체는 재미가 없었지만 간절했던 자신의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명리학이 아니면 누구도 내게 인생을 알려주지 않을 것 같았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가수이자 배우 최창민 대해 알아보면 최창민 생년월일 1981년 4월 5일에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39세의 나이로 최강 동안의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창민 키 180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과거 터보 백댄서로 활약하며 주목 받았고 패션모델 잡지로 활약하며 특유의 미소와 보조개 그리고 귀여운 외모와 반전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1998년 시트콤 아 어때 출연하여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신인사을 수상하며 상당한 인기를 얻었고 이후 앨범을 발표하며 10대들에게 사랑받아온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이후 꾸준한 노력으로 가창력까지 발전된 모습을 보이며 활약했지만 당시 소속사로 인해 무산되어 활동을 못했던 과거를  방송을 통해 전했습니다.




이후 방송에 자주 출연하지 않고 뮤지컬 활동을 이어오며 생활하다가 2006년 상영한 영화 강적 출연하여 복귀하고 연예계 생활을 이어나갔습니다.




최창민은 그 이후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고 이후 최창민 개명과 역술인이 되어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여 스타들의 사주와 운세를 봐주는 모습을 보이며 대중들에게 다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2019년 오늘의 운세 명리학 전문가로 출연하여 여전히 잘생긴 외모로 인기를 얻으며 명리학 칼럼을 연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당시 한 프로그램 통해 절친인 김승현의 연예 사실이 공개되기 이전 친구에게 연예운이 들어와 있음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고 이후 연예사실이 공개되며 그의 실력이 방송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이후 2021년 1월 19일 불타는 청춘에 합류하며 뉴 페이스와 최연소 타이틀을 가지며 불타는 청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릴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