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최유나 최근 프로그램 마이웨이 출연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최유나 남편인  백정희는 현재 기획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유나 남편 직업이 기획자로 첫만남 당시 가수와 기획자로 만나게 되어진 사실 역시 방송을 통해 전해지며 사람들의 호응을 받았습니다.




최유나 나이 현재 57세의 나이로 알려져 있으며 남편과 결혼했지만 사람들에게 아직 미혼으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은 사실을 방송을 통해 전달했습니다.



최유나 노래 1984년 첫정을 대표곡을 시작으로 1994년 밀회와 밤차로 가지 말아요 등을 남기며 대중에게 자신의 노래와 목소리를 전달했습니다.




최유나 최근 방송에 출연하여 자녀가 아직 없음을 밝히며 과거 오랜기간 동안 무명 생활을 이어오던 시기에 그 시간을 놓치기 싫은 마음에 자녀를 아직 낳지 않은 사실을 방송을 통해 전했습니다.



가수 최유나 마이웨이 통해 자식의 대한 현재의 생각 역시 전달하며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최유나 입양 계획 까지 있었던 사실을 밝혔습니다.




최유나 남편과 함께 입양 계획 등이 있었지만 완벽하게 못 해줄거 같으면 입양이 사실상 어렵고 그 아이들에게 미안한 일임을 이야기를 전달하며 자신 부부의 고충을 이야기했습니다.




최유나 부부는 현재 아이 대신 반려견을 키우며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음을 방송을 통해 전달했으며 현재 남편과 함께 살고 있는 집 역시 방송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최유나 본명 최효중이며 1984년 1집 앨범 첫정을 시작으로 가수의 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재 최유나 소속사는 C&C 엔터테인먼트에서 트로트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수 최유나는 전라남도 목포시에서 태어났으며 어렸던 시절부터 노래의 각별한 애정이 있어 방송국들이 주최하는 대회에 출연하여 상을 받아온 사실이 있습니다.




이후 시간이 흘러 중고등학교 시절에 합창반에 들어가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며 노래의 대한 열정을 높였으며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된 이유로 말하고 있습니다.




최유나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되어진 이후로 호남대학교 의상학과를 다니며 있던 당시 대학교에 신인탄생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출연하여 가수로 데뷔에 성공했습니다.



대학교에서 신인탄생으로 데뷔를 하게 되고 1년 이후 1집 앨범인 첫정을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음악방송에 출연하게 되었고 인기상을 수상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 당시 최고의 드라마 애정의 조건의 주제가를 부를 당시 2000대 1의 경쟁력을 뚫고 주제가를 부를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당시 무명가수에서 인기가수로의 스토리를 담은 가사와 목소리가 감독의 마음에 들었던 이유로 뽑히게 되었으며 이후로 5년의 공백기가 있었지만 이후 다양한 히트곡을 남기며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1992년 골든디스크에서 본상과 함께 연이어 큰 상을 휩쓸며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당시 최고 100만장이 팔렸던 기록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상당했습니다.




이후 최유나는 당당하게 트로트를 대표하는 여자가수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2010년 칸 영화제 당시 시의 배경음악으로 그녀의 음악이 쓰이며 전세계에서도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현제 최유나 건강프로그램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건강 비법들을 소개해주며 건강 전도사의 길을 걷고 있어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트로트가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