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월 17일 방영하는 드라마 스타트업 통해 국민첫사랑 여배우 배수지가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연기를 펼칠 예정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수지 드라마 스타트업 제작발표회를 통해 공개된 모습을 확인하면 과거 비해 더욱 아름다워진 모습을 공개하며 사람들에게 국민첫사랑의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과거보다 더욱 아름다워진 배수지 모습를 통해 배수지 성형전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을 풍기며 배수지 스타트업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배수지 대해 알아보면 배수지 생년월일 1994년 10월 10일에 광주광역시 북구 문흥동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배수지 나이 만 26세입니다.




배수지 키 168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배수지 몸무게 47kg으로 꾸준한 관리를 통해 배수지 몸매 또한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배수지 데뷔 2010년 미스에이 싱글 1집 Bad But Good 통해 데뷔하며 아이돌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파워플한 무대와 이쁜 외모를 통해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를 받았습니다.




데뷔 당시부터 비주얼 센터로 활약하며 인기를 얻은 배수지는 이후 연기와 광고 활동을 병행하며 국민첫사랑 칭호와 함께 톱스타로 성장했습니다.



당시 예명 수지 통해 데뷔했으며 드라마 당시에 본명을 사용하여 배수지로 활약했습니다. 배수지 드라마 살펴보면 첫 드라마로 모두에게 알려진 드림하이 통해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배수지 드라마를 통해 인기를 얻었고 이후 영화 건축학개론 통해 한가인 아역으로 출연하여 국민 첫사랑 타이틀과 함꼐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배수지 영화 건축학개론 통해 국민 첫사랑 칭호를 획득한 배수지는 이후 CF를 휩쓸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아직 까지 배수지 대표작으로 늘 거론되어지고 있습니다.




이후 2013년 배수지 드라마 구가의 서 통해 높은 시청률로 마무리를 지으며 성공적인 배우의 삶을 살게 되었으며 아이돌 콘서트 역시 꾸준히 참가하여 해외까지 진행했습니다.





이후 배수지 영화 도리화가 통해 조선 최초의 어류 명창 진채선 역으로 활약하며 기존 남성이 주가 되는 메인영화의 판을 뒤집는 역활로 활약했습니다.



이후 2016년 배수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통해 김우빈과 남녀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이며 배수지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배수지 첫번째 솔로앰범을 2017년 발표하며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엄청난 화력을 보여주었으며 당신이 잠든 사이 통해 이종석과 호흡을 마치며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이후 2018년 배수지 페이스 오브 러브 솔로앨범을 발표하여 대중들에게 자신의 음악을 전했으며 대중들에게 꾸준히 자신의 음악을 전하는 걸 포기하지 않는 배우이자 가수입니다.





이후 배수지 2020년 단편 영화 내 물건이 너의 집에 통해 연기를 펼치고 2021년 영화 원대랜드의 출연 소식이 알려지며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 배수지 스타트업 통해 고능력자이지만 스펙이 부족한 경력직 사원인 서달미로 출연하여 사람들에게 자신의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10월 17일 오후 9시에 방영하는 배수지 스타트업 통해 서달미의 청춘이여서 불태우는 강인한 모습과 열정있는 모습 그리고 남주혁과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