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2 신작 드라마 비밀의 남자 작품 소식과 더불어 배우 엄현경 드라마 속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엄현경 드라마 비밀의 남자 출연은 2019년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작품 이후 1년여만에 드라마 복귀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엄현경 비밀의 남자 작품 속 한유정 역을 연기할 예정입니다. 한유정은 지고지순한 여인이자 가족애까지 품은 인물로 알려졌습니다.




집안의 가장으로서 쌍둥이 언니인 한유라 역의 배우 이채영과는 반대로 욕심없이 그동안 많은 것을 포기하며 살아온 인물로 알려졌습니다.



주인공인 이태풍 역의 강은탁을 좋아하는 인물로 표현되었습니다. 쌍둥이 언니 한유라에 의해 많은 것을 희생하며 포기하게 되는 역할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엄현경 드라마 비밀의 남자 작품 속 남자 주인공 배우 강은탁의 상대 배역으로 알려졌습니다. 작품 속 사고로 일곱 살 지능을 갖게된 남자의 인연으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배우 엄현경 비밀의 남자 작품은 지난 9월 4일 출연자 16인이 함께한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포스터는 짙은 의상의 배우들과 더불어 복수극 스토리에 맞는 컨셉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엄현경 비밀의 남자 작품 출연 소식과 정보들이 알려지면서 배우 엄현경 결혼 정보 또한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배우 엄현경 결혼 정보에 관해 현재 미혼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엄현경 결혼 정보가 관심을 받은 것은 절친 전혜진과 이천희 결혼으로 생각이 바뀌게 되면서 알려졌습니다.




지난 4월 배우 엄현경 예능 해피투게더 출연 당시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습니다. 엄현경 결혼 서두르고 싶었으나 아직까지 좋은 상대를 만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방송과 인터뷰를 통해 공개된 정보로 엄현경 결혼 생각이 절친의 결혼을 통해 바뀌었으며 최근에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연예인과의 연예도 긍정적으로 받아드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엄현경 결혼 정보와 더불어 방송을 통해 엄현경 결혼 이후의 계획도 밝혔습니다. 엄현경 결혼 성공시 반드시 다산을 할 거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배우 엄현경 비밀의 남자 신작드라마 출연 소식과 엄현경 결혼 정보 이어 배우 엄현경 프로필 정보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름 엄현경 생년월일 1986년 11월 4일생으로 배우 엄현경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만 33세입니다. 배우 엄현경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엄현경 키 167cm로 훤칠한 키와 더불어 엄현경 몸무게 47kg으로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 큰 눈망울과 오똑한 코로 화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 엄현경 고등학교 재학시절 엄현경 키 167cm의 큰 키와 더불어 예쁜 외모를 바탕으로 잡지 모델로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이어 지난 2005년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작품으로 배우 데뷔했습니다. 후에 영화와 드라마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2007년부터 4년간의 공백기와 더불어 휴식기를 가졌으나 이후 꾸준히 작품활동을 펼치면서 배우 엄현경 2011년부터 매년 한 작품 이상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배우 엄현경 드라마 대표작으로는 드라마 레인보우 로망스 작품과 드라마 굿 닥터 작품 그리고 드라마 피고인 작품과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작품 등이 알려졌습니다.




배우 엄현경 직전 작품인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작품 이후 1년여만에 드라마 비밀의 남자 작품으로 브라운관 복귀를 선언했습니다.





2020년 9월 7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될 배우 엄현경 드라마 비밀의 남자 작품을 직접 시청하시어 엄현경의 1년여만의 복귀작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