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가수 강진 본명 부인나이

스피드백41 2020. 8. 14. 12:35


시대를 넘어선 불후의 명곡 땡벌의 가수 강진 불후의 명곡 전설로 출연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가수 강진 수많은 명곡을 색다르게 해석만 무대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가수 강진 프로필 정보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가수 강진 본명 강옥원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고나서는 현재 잘 알려진 예명 강진 이름으로 가수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강진 생년월일 정보로는 1995년 3월 3일이 알려졌으며 가수 강진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만 65세입니다. 전라남도 영암군에서 출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진 키 180cm에 몸무게 70kg으로 가수 강진 나이 만 65세가 무색하게 잘 관리된 체형과 더불어 신세대 가수와도 비교될 정도의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진 가족 구성원 정보로는 가수 강진 부인 김효선 그리고 슬하 2남의 자식이 있습니다. 가수 강진 부인 김효선 정보로는 1970년대와 80년대에 활동한 걸그룹 희자매의 멤버 출신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수 강진 부인 나이 정보로는 김효선 1960년 생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수 강진 부인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김효선 만 60세로 알려졌습니다. 




가수 강진 부인 김효선 소속되어있던 걸그룹 희자매는 활동 당시 최초의 걸그룹으로 파격적인 안무와 더불어 퍼포먼스 그리고 실력으로 주목 받던 걸그룹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걸그룹 희자매 멤버로는 가수 강진 부인 김효선 뿐만 아니라 가수 인순이 또한 걸그룹 희자매의 멤버로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진과 가수 강진 아내 김효선 첫 만남은 1985년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 당시 무명 가수였던 강진과 그룹 희자매로 인기를 누리던 강진 부인 김효선 결혼은 파격적이었습니다.




첫 만남을 가지게된 강진과 강진 부인 김효선 1986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가수 강진 부인 김효선 1986년 결혼과 동시에 걸그룹 희자매 활동을 그만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는 강진 부인 김효선 가수 강진의 동반자이자 후원자로서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진 부인 김효선 가수 강진에게 큰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진의 히트곡 땡벌 노래는 사실 걸그룹 희자매로 인연이 알려진 가수 나훈아에게 강진 부인 김효선 털털한 성격을 바탕으로 부탁해 리메이크하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알려졌습니다.




가수 강진을 세상에 알린 노래는 강진 4집 앨범 수록곡 땡벌은 가수 나훈아의 도움을 많이 받은 곡으로 알려졌습니다. 실제 나훈아의 곡으로 알려진 땡벌은 우연히도 강진이 리메이크하여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가수 나훈아에게 땡벌 노래를 받은 가수 강진 반드시 히트시키겠다는 포부로 땡벌 노래를 소화했으며 실제 나훈아 또한 녹음 디렉팅을 직접 도와주는 등 남다른 인연이 알려졌습니다.



이어 가수 강진 긴 무명 생활을 잘 이겨낸 후 히트곡 땡벌 노래가 영화 비열한 거리 작품을 통해 세상에 알려지게 되면서 무명 생활을 끝내고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미스터트롯 방송을 통해 가수 영탁이 강진의 막걸리 한잔 무대를 선보이면서 다시금 가수 강진 조명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노래 땡벌과 막걸리 한잔 그리고 고장난 벽시계 등의 곡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강진 불후의 명곡 전설의 가수로 출연하여 다시금 자신의 명곡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2020년 8월 15일 오후 6시 5분 방송 예정인 가수 강진 불후의 명곡 방송을 직접 시청하시어 트로트 전설 강진의 매력적인 명곡 무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