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4월 20일 방영하는 화제의 드라마 본어게인 여주로 배우 진세연 출연 소식을 듣고 이번 블로그 포스팅은 배우 진세연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배우 진세연 대해 알아보면 배우 진세연 본명 김윤정입니다. 현재 예명 진세연 사용하여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진세연 태어난 곳이 서울특별시에서 1994년에 태어나 2월 15일 생일입니다.






2020년 현재 기준 진세연 나이 만 26세로 배우 활동에서 주연을 맡을 정도로 성장한 배우로 탑급 배우들과 같이 있어도 밀리지 않는 연기력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진세연 키 167cm이고 진세연 몸무게 44kg으로 진세연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진세연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졸업한 이력이 있는것으로 보아 본래 꿈이 영화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세연 처음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게 된 매체는 CF 광고를 통해 얼굴을 대중에게 알렸습니다. 진세연 일년이 지난 이후 드라마로 데뷔했습니다.





진세연 드라마 데뷔 이후 드라마 내 딸 꽃님이와 드라마 각시탈 통해 주연을 맡으며 얼굴을 알리고 대중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거듭났습니다.



진세연 드라마 간택과 닥터이방인을 통해 1인 2역을 연기하여 연기력을 인정 받았고 진세연 본어게인 또한 1인 2역을 선보일 예정으로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진세연 주목을 받으며 진세연 과거 역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진세연 어린시절 발레와 피아노를 배워온 사실을 밝혔습니다. 또한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것을 밝혔습니다.





진세연 잘하는 것은 달리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세연 드라마 각시탈 촬영 당시 빨리 뛰는 바람에 남성출연자가 못 따라가 NG사건이 일어날 정도로 잘 뛰는 연예인중 한명입니다.



진세연 지난 예능 아는형님 출연하여 진세연 특유의 밝은 분위기와 모습을 선보여 대중에게 큰 호감을 얻었습니다. 진세연 아는형님 출연하여 호동을 가장 원하는 짝궁을 선택했습니다.






진세연 자신을 바라보고 자상한 남자가 좋다고 밝히고 호동이 진세연 바라기로 알려져 호동을 선택했던 이야기를 전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진세연 편스토랑 통해 좋아하는 음식이 떡볶이를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진세연 당시 편의점 떡볶이를 다 가지고 올정도로 떡볶이를 좋아하는 모습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진세연 성형전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었지만 진세연 성형전 사진은 어린시절 사진으로 진세연 성형전 사진은 단순히 어린시절 사진으로 인정되었습니다.






진세연 아역시절 부터 CF를 통해 얼굴이 공개되며 진세연 성형전 이야기를 사실이 아닌것이 밝혀졌습니다. 진세연 성형전 사진이 의심될 정도로 이쁜 외모로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진세연 본어게인 통해 다시한번 시청자들에게 진세연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진세연 본어게인 통해 정하은 역활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진세연 본어게인 통해 헌책방 주인으로 출연하고 책을 좋아하고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모습을 보이며 실제 진세연과 같은 이미지를 가진 배역으로 시청자들 역시 이번 진세연 본어게인 배역이 진세연과 어울리는 배역이라는 칭찬을 하고 있습니다.





진세연 드라마 본어게인이 이번 채널 KBS2에서 월화드라마로 밤 10시에 방영할 예정으로 진세연 본어게인 통해 어떤 모습을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