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설운도 부인 이수진 아들

스피드백41 2020. 3. 23. 12:05


안녕하세요 3월 23일 방영하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 트로트 가수로 유명한 설운도 출연 소식을 듣고 이번 블로그 포스팅은 트로트 가수 설운도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설운도 프로필 확인하면 설운도 본명 이영춘으로 당시 가수 데뷔를 준비하다 나훈아와 같은 멋진 의미를 가지고 싶었던 당시 나운도와 함꼐 있다가 매니저가 성을 설로 추천하여 설운도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설운도 생년월일 1958년 6월 23일에 부산광역시 해운대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설운도 나이 만61세입니다. 설운도 키 172cm이고 설운도 가족으로 설운도 아내 배우로 활동한 이력이 있고 설운도 아들 루민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했습니다.





설운도 부인 이수진 직업 과거 배우로 활동하고 지금은 쉬고 있고 당시 하와이에 이민을 가고 이후 배우가 되기 위해 한국으로 와서 배우 활동을 하여 영화를 찍었습니다.



설운도 아내 이수진 설운도 두 에피소드를 지난 예능을 통해 공개한 부분이 있습니다. 설운도 아내 이수진 당시 영화배우로 인재로 뽑힌 사람이였습니다.






당시 설운도는 설운도 아내에개 결혼해 달라는 프로프즈와 함께 바다로 뛰어들어간 사연을 이야기 했습니다. 





설운도 부인 직업 영화 배우 마저 포기하며 설운도 프로프즈를 받아드리며 당시 이야기를 전하는 설운도 이야기를 들은 사람들은 설운도 부인 직업 대해 이야기를 들은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설운도 부인 직업 유망한 영화배우에서 설운도 부인으로 삶을 살게되었습니다. 설운도 당시 부인과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이룬 지금 아직도 부인에게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설운도 아들 루민 키 179cm의 설운도 아들 루미 몸무게 64kg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가수로 설운도 아들 루미 나이 만30세입니다. 설운도 아들 루민 포커스 그룹의 메인 보컬로 활동하다 이후 엠파이어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설운도 데뷔 초기에 장발의 이미지가 강한 트로트 가수로 초창기 설운도 머리 장발로 활동했습니다. 설운도 트로트 계의 원조 싱어송라이터로 많은 가수가 노래를 받아갈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설운도를 태진아와 송대관과 함께 가요계의 대부로 있으며 복면가왕 출연해 자신의 노래 실력을 인정 받고 여러 음악프로그램의 출연해 자신의 노래실력을 뽐냈습니다.





설운도 한국에서 노래실력과 인정을 동시에 받는 가수로 뽑히지만 북한에서 설운도 인기는 하늘을 찌르는 수준으로 모든 트로트 가수들 보다 높은 수준으로 높다고 한다.





또한 최근 설운도 후배 양성의 힘을 쓰는 모습이 나타나 많은 사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설운도 트로트계 대부격인 모습으로 근엄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근엄한 이미지의 트로트 가수 설운도 이번 3월 23일 방영하는 밥은 먹고 다니냐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수미 밥은 먹고 다니냐 트로트 가수 설운도와 같은 가수가 어째서 프로그램을 찾은 이유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설운도 밥은 먹고 다니냐 출연해 설운도 부인 이수진 같이 통화하는 장면이 예고편을 통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설운도 부인 이수진 통화를 김수미가 직접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설운도 이야기를 김수미가 설운도 부인 이수진 대해 이야기 한것을 다 이야기 하자 설운도 부인 이수진 역시 지지 않고 이야기를 전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