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장도연은 아찔한 사돈연습에 출연 중인 남태현이 장도연에게 관심을 보여 시청자들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장도연 포스팅입니다.



21일에 방송했던 채널 tvN의 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장도연 어머니와 만난 남태현의 모습이 그려졌었습니다.



그날은 남태현은 장도연 어머니에게 우리 딸과 실제 커플로 발전할 확률이 몇 퍼센트냐라는 질문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자 질문의 답으로 남태현은 60%라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설램을 주기도 했습니다.



남태현 답에 장도연 어머니는 기뻐하며 60%를 뺀 나머지 40%는 무엇으로 채워줄까 라고 재차 질문했었습니다.



남태현은 이에 시간이라며 답했고 장도연 어머니는 기뻐하며 웃어 보이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최근 화제가 되자 남태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장도연은 정말 좋은 사람이라 감정이 생길 수밖에 없다라 답했고 이어 커플 가능성이 채워질 수도 있겠다라고 고백하여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장도연에게는 루머 2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발 사이즈 대한 루머와 성형 대한 루머 입니다. 장도연 발사이즈 루머는 300 mm라는 루머입니다. 



사실 이는 왕발이 고민이었던 사람들이 장도연과 이야기 중 퍼진 루머 입니다.


참고로 이 루머에 장도연은 이벤트로 300mm 발사이즈를 가진 분들께 장도연은 공연에서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계획했다고 합니다.



또 한가지 연관 검색어 중에는 장도연 성형전 이야기와 루머가 있습니다. 과거 채널 sbs의 프로그램 진실게임 등에서 장도연 과거사진이 공개되면서 생겨 루머입니다.



하지만 이 루머 대해 장도연은 실제 성형했다는 고백은 없으며 여론은 장도연이 성형 하지 않았다에 치우쳐 있습니다.



장도연하면 늘씬한 몸매가 매력 포인트중 하나 입니다. 개그우먼 장도연은 크리스마스 전날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리크리스마스요라는 게시물에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장도연이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산타 코스프레를 하고 있습니다. 코스프레한 복장은 짧은 치마인데 장도연의 각선미가 돋보인다라는 평이 있습니다. 



현재 장도연은 큰 키에 늘씬한 몸매로 모델 뺨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전 여자 플러스 시즌2에서 장도연의 몸매 관리 비결 말한적 있습니다. 장도연은 필라테스를 비결로 꼽았는데 장도연은 필라테스를 시작한 뒤 아침이 달라졌다고 고백한적이 있습니다. 



장도연은 필라테스를 하고나서 배의 잔 근육을 키우기 위해 필라테스를 시작했는데 나중에는 생각지 못한 부위까지 변화했다고 말했습니다.



자 그럼 장도연 대해 간단하 프로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장도연 생년월일 1985년 3월 10일입니다. 현재 장도연 나이 33세이며 전라남도 영광 출신 입니다.



장도연 하면 장신이 떠로오는데 장도연 키 174cm라고 합니다. 그리고 몸무게 53kg입니다. 장도연 데뷔 2006년에 M.net에서 톡킹 18금 출연하면서 비공식 데뷔합니다.



그리고 2007년 3월에 KBS 코미디언 공채 22기로 제대로 된 데뷔를 합니다. 현재 장도연 소속사 코엔스타즈에서 활동 중입니다. 



원래는 용돈이나 좀 벌 생각으로 프로그램 톡킹18금 출연했는데 덥썩 1등이 되어 방송에 흥미가 생겼다고 합니다. 


'



그리고 이를 본 신동엽은 장도연에게 가능성을 발견했고 개그맨 공채를 권유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