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2월 7일 방송하는 인기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배우 임수향 출연 소식을 듣고 이번 블로그 배우 임수향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임수향 프로필 확인하면 배우 임수향 생년월일 1990년 4월 19일에 부산에서 태어나 2020년 기준 임수향 나이 만29세입니다. 임수향 169cm이고 49kg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배우입니다.






가족 프로필에 자신듸 반려견을 넣을 만큼 임수향 강아지 좋아하고 있습니다. 임수향 데뷔 2009년에 상영한 영화 4교시 추리영역를 통해 임수향 데뷔했습니다.



임수향 사실상 데뷔작 신기생뎐 부터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배우로 실제로 대학교 연극에서 소녀시대 유리와 신세경 함께 같은 동기입니다. 기본기가 탄탄한 배우로 나와 많은 사람들이 신인처럼 느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근 임수향 성형 루머가 존재하는 연에인으로 실제 임수향 외모는 과거와 별로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임수향 인터뷰한 내용을 보며 코와 쌍커플만 간단히 손댄것으로 알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형 의혹이 있던 시기에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출연하여 연기했습니다. 해당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감남미인은 2018년 드라마로 자신의 어린 시절의 모습이 컴플렉인로 성형을 통해 미인으로 거듭난다는 설정으로 나왔습니다.





당시 성형 루머가 떠돌던 임수향에게 어려운 배역일수 있었지만 임수향 외모와 타고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배역과 연기력을 칭찬받았습니다.



상대 배우였던 초기 배우들의 연기력이 논란이 되었지만 임수향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드라마의 완성을 했다는 이야기가 많은 작품이였습니다.






해당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내면연기와 자신의 상황에 맞는 연기를 펼쳐 다음 드라마에서 자신의 인생작을 펼쳤습니다.





임수향 드라마 가장 높이 언급되는 드라마 작년 2019년 방영한 드라마 우아한 가 통해 모석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많은 사람들의 배우 임수향을 알린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우아한 가 주연으로 모석희 역을 맡은 임수향은 케이블 채널 드라마로 최고 7퍼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사연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아직도 배우 임수향이 모석희로 인식될만큼의 배역이였습니다.






배우 나혼자 산다에 임수향이 나와 자신의 절친인 배우 손담비에 대해 연급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둘의 절친의 케미에 많은 손담비, 임수향 팬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2월 7일에 방영하는 나혼자 산다에 독신선언을 한 손담비가 언행불일치를 한다고 폭로했습니다. 해당 편에서 손담비의 어머니에게 티비를 선물해 드리다가 손담비 어머니의 잔소리가 시작되자 손담비는 독신선언을 했습니다.






하지만 같이 있던 임수향 손담비 독신 선언에 언행 불일치 하다고 이야기해 사람들이 궁금중을 내보였습니다. 임수향 같이 손담비와 놀면 빨리 들어가고 그 다음에 마지막 까지 놀지 않는다며 이야기 했습니다.






또한 자신이 손담비가 새벽기도를 간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임수향 이야기에 따르면 손담비 배우자 기도를 위해 새벽기도를 다니고 있다고 밝혀 사람들이 웃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그러한 모습에 이야기를 듣고 있던 기안84가 그러면 배우자가 생기는가를 묻고 또 그 교회가 어디에 있는지 물어봐서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번 2월 7일에 방영하는 나혼자산다에서 임수향 손담비 둘의 모습을 보며 둘의 케미와 에피소드를 들으실수 있습니다. 2월 7일 나혼자 산다 통해 배우 임수향 이야기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