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1월 29일 TV조선에서 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50년 차 배우 서우림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에 배우 서우림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배우 서우림 프로필 확인하면 서우림 생년월일 1942년 7월 23일에 태어나 현재 2020년 기준 서우림 나이 만77세입니다. 배우 서우림 50년전 여배우 중에 힘든 대학교 까지 졸업한 배우입니다.





서우림 데뷔 1963년에 방영한 드라마 어머니의 마음를 통해 서우림 데뷔했습니다. 최근 사람들에게 배우 서우림 활동은 오로라공주 주인공 어머니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최근 배우 서우림이 12일 방송하던 프로그램에서 갱년기에 대해 이야기중 폐암 수술을 받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에 패널들도 깜작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날 서우림은 자신은 2011년 검강검진을 받았을때는 건강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후 둘째 아들을 사별에 아픔으로 우울증이 걸려서 고생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어머니가 우울증 때문에 계속 힘들어 하자 큰 아들이 2013년 건강검진을 받게 하였고 배우 서우림 폐암 판정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서우림 폐암 소식이후 방송 활동을 잠시 쉬고 폐암 수술을 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서우림 폐암 수술이후 의사가 항암치료를 받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안받고 있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다가 배우 서우림 5년이 지난 다음 다시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충격적으로 폐암을 다시 받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서우림 폐암 재수술 이후 너무 힘들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날 서우림 폐암 수술 이후 자신이 늙었다고 생각했다고 전했습니다. 서우림 폐암 재수술 이후 젊을때 받는 수술과 나이들고 받는 수술은 달랐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서우림 폐암 수술이후 많이 힘들었다고 이야기 하며 현재 서우림 걷기운동과 먹는것도 잘 먹는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또한 서우림 폐암 판정을 두번이나 받아서 현재는 조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서우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서우림 마이웨이 출연하는 예고편을 보면 서우림 갈대숲 배경의 모습이 잘 어울리는 단아하고 고운 배우입니다.




서우림 마이웨이 출연해 자신의 두번째 아들에 대해 항상 자기가 잘해준것이 없는것 같다며 미안하고 자신이 잘못했다는 이야기를 하여 시청자들에게 눈물바다를 만들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서우림 마이웨이 자신이 아들을 잃고 힘들었던 오로라공주 찍던 당시 서우림 자신이 폐암판정을 받았다고 이야기 하는 모습이 인생다큐 마이웨이 예고편에 나왔습니다.



서우림 폐암 판정을 받고 폐암수술을 받았다는 이야기를 마이웨이를 통해 전했습니다. 이후 서우림 폐암 수술후 다시 방송에 출연하여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서우림 폐암 수술이후 5년 이후 다시 서우림 폐암판정을 받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서우림 폐암 수술 후 항암치료가 필요없다는 의사의 말을 듣고 있다가 5년뒤 자신이 암재발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서우림 마이웨이 출연해 서우림 폐암 재수술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이제 원로라는 이야기를 전해 사람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뭉클하게 했습니다.






서우림 폐암 재수술 이후 자신의 몸이 너무 힘들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서우림 본인이 수술이후 너무 힘들었다고 이야기 전해 건강을 위해 지금은 운동도 하고 있고 먹는거에도 신경쓰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