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레드벨벳 조이 화병 진단

스피드백41 2020. 1. 9. 15:28


안녕하세요. 오늘뭐해 1월 9일 해피투게더 레드벨벳 조이 출연소식을 들어 레드벨벳 조이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레드벨벳 조이 프로필부터 레드벨벳 조이 연관검색어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조이 프로필은 레드벨벳 조이 본명 박수영으로 레드벨벳 조이 제주도 출신입니다. 조이 생년월일 1996년 9월 3일으로 조이 나이 2020년 1월 기준 만 23세입니다.






조이 신체 프로필 조이 키 167cm에, 레드벨벳 조이 혈액형 A형 입니다. 조이 소속그룹 레드벨벳으로 레드벨벳 조이 포지션 서브보컬과 리드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현재 조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레드벨벳 조이 데뷔 2014년에 그룹 레드벨벳의 싱글앨법 행복 통해 가요계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런 레드벨벳 조이가 오늘, 1월 9일 방영하는 해피투게더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해피투게더에서 레드벨벳 조이 화병 진단 받았다는 이야기를 하여 깜짝 놀라게 한다고 합니다.






현재 레드벨벳 조이는 데뷔 7년 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조이는 7년차 아이돌이 되면서 느끼는 점을 이번 해피투게더를 통해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또한 19년 12월에 발표한 사이코(Psycho) 곡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 진입해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면서 현재 레드벨벳의 근황 대해 이야기도 한다고 합니다.



특히 가장 큰 변화로 조이는 맴버들 모두 1인 1실을 사용하는 것을 꼽았습니다. 그러나 모두 사용하는 1일 1실이지만 집에 방이 4개고 하나는 다용도실이라고 합니다.






멤버 다섯명이라 한 명은 다용도실 사용해야하는 상황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만큼 해피투게더 패널들과 게스트들은 방 쟁탈전은 치열했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하지만 레드벨벳 슬기가 다용도실을 자원해 의외로 방쟁탈전은 싱겁게 끝났다고 이어 이야기 했습니다. 해피투게더 모두 슬기의 희생에 모두가 감동받던 중 조이가 반전의 이야기를 하자 모두 빵 터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이는 현재 조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회장 이수만이 레드벨벳을 전폭적으로 지원해주고 있다는 말을 했습니다.



심지어 이수만 회장과 레드벨벳 멤버들 단톡방이 있다며 자랑을 하기도 했습니다. 오늘 그 단톡방에서 오가는 이수만 회장고 레드벨벳의 사회생활 대화를 공개한다고 하여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위에서 설명했듯 최근 레드벨벳 조이 화병 진단 이야기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레드벨벳 조이 화병 진단으로 조이는 화병을 다스리는 꿀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또한 조이는 앞으로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출연할 예정인데요.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농구 코트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리는 진짜 농구를 대한 고찰 예능이라고 합니다.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조이 출연해 매니져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 레드벨벳 조이 활동이 많아졌는데, 앞으로도 조이 큰 활약을 하길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