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뭐해입니다. 올해 저는 최대 기대하고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입니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원작은 웹툰 타인은 지옥이다 인데요.



저는 웹툰 타인은 지옥이다를 정말 재미있게 봐서 더욱 기대가 되고있습니다. 또한 배우 임시완은 반가운 컴백 소식과 함께 이번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가 복귀작으로 선택했다고하는데요. 이 또한 기대포인트 중 하나라고 생각이 됩니다.






OCN에서 이번에 진행하는 타인은 지옥이다 대해 간단하게 먼저 소개하면 타인은 지옥이다 총10부작으로 방영할 예정이며 오는 8월 31일부터 방영예정입니다. 방송 시간은 토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영한다고 합니다.



타인은 지옥이다 간단한 줄거리는 지방 청년이 서울에 올라와 낯선 고시원 생활을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사건들입니다. 타인을 통해 만들어지는 지옥같은 경험으로 미스터리 공포를 심어주는 내용으로 흔한 사랑이야기가 아닌 신선한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또한 이번 타인은 지옥이다 임시완 출연은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임시완은 원작 타인은 지옥이다 웹툰을 먼저 접했다며 당시 웹툰의 소재가 신선했고 스토리가 흥미로워서 재미있게 읽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출연 제안에 임시완은 망설임 없이 선택했다고 합니다. 원작을 드라마로 각색하면서 이번 타인은 지옥이다 재탄생을 예고했는데, 벌써부터 원작을 사랑했던 사람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에 임시완도 각색된 타인은 지옥이다는 원작의 재미와 분위기는 충분히 살렸으며 각색된 몇가지 내용들은 신선해 졌다고 전했습니다. 각색된 내용 중 하나가 바로 이동욱입니다.





웹작에서 주인공과 대립되던 왕눈이 캐릭터 포지션을 이번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새로운 치과의사 캐릭터를 만들내면서 원작에는 없던 캐릭터를 등장시킵니다. 바로 그 캐릭터를 이동욱이 연기한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왜 굳이 원작에도 없던 캐릭터를 만들었는지 의문이 생겼으나 이번 메인 예고편에서 잠깐 보여준 이동욱의 연기는 원작의 느낌과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 놀랐습니다.





마지막으로 임시완 대한 프로필을 간단하게 임시완 (任時完)이며 원래는 임웅재(任雄宰)였는데, 임시완으로 개명했습니다. 임시완 생년월일 1988년 12월 1일이며 현재 임시완 나이 30세입니다.







임시완 데뷔 2010년에 했습니다. 당시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리드보컬 포지션으로 데뷔했습니다. 현재는 임시완 소속사 플럼액터스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