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은 화제의 예능으로 탄생을 예고할 강식당2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우리 모두 기대하고 있는 강식당2가 이제 곧 방영한다고 합니다.


먼저 궁금해 할 강식당 방송 기간부터 알려드리면 2019년 5월 31일 예정부터 방영한다고 하며 방송시간은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강식당2가 우리 곁으로 온다고 합니다.

현재 녹화 중인 강식당2는 실제 영업을 시작했는데, ‘강식당2’ 영업한 첫날부터 지금 대박을 이뤄냈다는 기사가 계속하여 올라오고 있습니다. 채널 tvN 관계자 말에 따르면 5월 4일부터 강식장2 촬영 장소 '경주'에서 운영을 시작하고 현장에 무려 1만 명 이상의 인원을 강식당을 찾았다고 합니다.


이에 강식당2 제작진들은 현장에서 사람들을 받는 것이 아니라 강식당2 인터넷 추첨 방식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이는 교통혼잡으로 발생할 문제 때문에 인터넷 추첨 방식을 변경했다고 합니다. 저는 강식당2 인터넷 추첨 방식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제작진들 현장 추천제를 실시했지만 한꺼번에 했더니 무리가 있었다며 물리적으로 한계가 느껴졌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제작진은 당일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어 교통혼잡으로 안전 상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말하며 당일이였던 번호표 현장 추첨을 없앴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한다고 합니다. 강식당은 지난 시즌에 제주도에서 영업을 하며 '강호동까스'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이 이번 강식당2까지 이어지면서 이번 강식당2 시즌에는 경주에서 메뉴 피자와 파스타 등으로 영업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신서유기에서 다시 떠오른 피오는 이번 신서유기를 찍고 강제(?)로 강식당 알바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신서유기에서 출연한 멤버들 그대로 이번 강식당2 또한 출연한다고 합니다.

 

2019년 5월 3일에 공식 SNS 인스타그램에 강식당은 경주에서 5월 4일부터 영업을 한다고 알렸습니다. 이번의 부제는 화랑도 반한 맛으로 강식당을 제가 직접 가보지는 못했지만 정말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