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 입니다. 금일 정형돈 아는형님 출연한다고 하여 이번 포스팅 정현돈 대해 준비했습니다. 정형돈은 데프콘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정형돈이 패티김 리메이크 노래를 아는형님에서 처음 공개한다고 합니다. 정형돈은 이번 데프콘과 함께 최초공개하는데 정형돈 데프콘은 형돈이와 대준이로 가수로써(?) 활동을 해왔습니다.



둘은 벌써 8년 동안 함께 활동했습니다. 그동안 쌓아온 호흡을 통해 아는 형님에서 빅 재미를 선새할 예정이라고 하니 오늘은 아는형님 필수로 봐야할꺼 같습니다.



정형돈이 데프콘과 리메이크한 패티김의 노래는 '그대 없이는 못 살아'라고 합니다. 무대를 선보이기 앞서 정형돈은 아는 형님 출연 때문에 이번 곡을 급하게 곡을 뽑았다며 능청스러운 애정을 보였습니다.




이번 정형돈은 이 노래를 리메이크하고 싶어 직접 패티김에게 찾아가 리케이크 하고 싶은 이유를 말하며 부탁하고 허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금일 정형돈의 멘트는 아는 형님 패널들을 긴장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이런 정형돈의 프로필을 살짝 알려드리면 정현돈 생년월일 1978년 3월 15일으로 현재 정형돈 나이 41세입니다. 정형돈 신체 프로필을 보면 정형돈 키 174cm에 정형돈 몸무게 88kg라고 합니다.




정형돈 데뷔 2002년에 KBS 17기로 공채 개그맨이 되면서 정식 데뷔했습니다. 현재 정형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메인MC가 되면서 개그맨계의 대기만성형 예능인입니다. 지금과 다르게 정형돈은 개그계에 적응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형돈은 개그콘서트에도 유행어과 인기코너 만들면서 성공을 했으며



당시 대한민국의 최정상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에서 처음부터 종영까지 함께한 예능인이자 큰 풍파 없는 예능인들의 대선배입니다.




한때 삼성전자의 생산직으로 일한 적이 있어 무한도전에서 웃기는 빼고 잘하는 캐릭터로 나오며 운동을 잘하는 모습만이 보여주던 개그맨이였으나








시간이 흘러 국민들의 배곱을 빠지게 만든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