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월 3일 방영하는 드라마 오월의 청춘 이도현이 출연하여 대중에게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월의 청춘 이도현 화제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스위트홈에서 사약 남매로 케미를 선보인 배우 고민시와 함께 드라마 오월을 청춘에서 다시한번 호흡을 맞출 예정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도현 팬카페 이도러블 카페에서 이도현의 다양한 모습의 영상을 공개하며 대중에게 호평받으며 이도현의 모든 활동을 직접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도현 프로필 살펴보면 이도현 키 183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이도현 몸무게 67kg으로 꾸준히 관리하며 대중에게 사랑받는 배우입니다.

 

 

이도현 본명 임동현으로 이도현 생년월일 1995년 4월 11일에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이도현 나이 만 26세입니다. 이도현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하며 배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이도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이후 이도현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고청명 역으로 연기를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대중에게 알려졌습니다.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이도현 스위트홈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이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고 이도현 스위트홈에서 사약 남매 케미를 선보인 배우 고민시와 이후 차기작에서 함께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밝히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도현 드라마 18 어게인에서 이도현 복근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이도현 빨래판 복근으로 남성미를 선보였습니다.

 

 

 

이도현 드라마 18 어게인은 이도현이 처음으로 주연을 연기하며 대중에게 자신만의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도현 고우영 역으로 연기를 선보이며 가장 주목받은 신인 배우 중 한 명으로 떠오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도현 농구를 가장 좋았했지만 아버지의 설득으로 다른 진로를 고민하고 있을 때 영화 해바라기를 보고 연기에 관심을 가지고 연기학원에서 연기를 배우로 배우의 꿈을 키웠습니다.

 

 

 

 

이도현 진로를 배우로 정하며 진학하기 위해 학원비가 어마어마하여 깜짝 놀라고 아버지의 도움을 받기 위해 공연을 할 때마다 아버지와 동생을 초대하고 아버지를 설득하여 연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2017년 방영한 이도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이준호 역의 아역으로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후 이도현 드라마 2018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졸부 집 아들이자 조정 선수인 동해범 역으로 연기를 선보이고 같은 해 방영한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여주인공 길오솔의 남동생이자 태권도 유망주 길오돌 역으로 연기를 펼쳤습니다.

 

 

 

 

바로 다음해 방영한 이도현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여주인공 장만월의 과거 회상에서 무주국의 호위무사 고청명으로 연기를 선보이며 극중 짧은 출연이였지만 화제가 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도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여 안정된 연기를 선보이고 대중에게 호평받으며 활약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비중있는 모습으로 활약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받는 배우 이도현이 5월 3일 방영하는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주연으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므로 이도현의 안정된 연기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