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두 디자이너로 활동했던 배우 배윤경이 이번 2월 7일 방영하는 런닝맨 통해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모습을 알릴 예정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윤경 프로필 살펴보면 배윤경 키 163cm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배윤경 몸무게 42kg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모습을 보이며 활동하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배윤경 생년월일 1993년 1월 22일에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배윤경 나이 만 28세의 나이이지만 동안 외모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윤경 키 163cm의 아담한 키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 그녀의 비율이 좋아 사람들은 작지 않는 키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좋은 비율을 가진 여배우입니다.

 

 

배윤경 데뷔 이전부터 2015년 4월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이고 건국대학교 재학 당시 건대 여신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배윤경 데뷔 2016년 드라마 시스토리 통해 카메로로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고 이후 방송 하트시그널1 통해 고정출연을 맡으며 2017년 6월 2일부터 9월 14일까지 좋은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한 사례는 하트시그널에 출연하여 활동을 시작한것이여서 배윤경 데뷔작 하트시그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윤경 드라마 살펴보면 배윤경 드라마 2017년 사이:Between 통해 배윤경을 연기하고 이후 2018년 배윤경 드라마 조선미인별전 통해 단이를 연기했습니다.

 

 

 

이후 2018년 배윤경 드라마 나를 남기고 가는 곳 자취, 방 통해 윤서희 역으로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이고 이후 2018년 배윤경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통해 어린 선혜진 역을 연기했습니다.

 

 

 

이후 2018년 웹드라마 누구나 한 번쯤 미쳤었다 통해 여준희 역을 소화해내는 모습을 통해 다양한 배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모습과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후 2018년 부터 2019년까지 방영한 드라마 나쁜형사 출연하여 우태희 역을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이며 사람들에게 좋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9년 배윤경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통해 정세진 역를 선보이고 이후 2020년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통해 박혜진 역활과 드라마 가족입니다 통해 전하라 역을 선보이며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최근 배윤경 드라마 청춘기록 통해 김수만 역으로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이고 이후 2021년 방영 예정드라마 언더커버 통해 미선으로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배윤경 런닝맨 통해 라이징 스타로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인사드릴 예정이며 다양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배윤경 런닝맨 통해 기존에 이미지와 다른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윤경 데뷔 당시부터 엄청난 미모로 하트시그널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에서 광고 모델로 활약해온 모습과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모습에 사람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2월 7일 방영하는 배윤경 런닝맨 통해 라이징스타로 알려진 그녀의 색다른 매력을 프로그램 런닝맨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