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 연예 소식입니다. 오늘은 11월 12일에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심이영 출연 소식으로 심이영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자 먼저 심이영 프로필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심이영 본명 김진아로 서울특별시 마포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심이영 생년월일 1980년 1월 31일이며 심이영 나이 만 39세입니다. 심이영 최원영과 결혼했습니다. 심이영 최원영 사이에 두명의 자녀를 슬하에 두고 있습니다.






심이영 최원영 자녀 2014년생의 장녀 최지율과 2017년생의 차녀 최선율이 있습니다. 심이영은 백년의 유산에 출연하면서 전현무와 함께 육아예능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당시 심이영 전현무 케미가 좋아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때문에 심이영 전현무 열애설이 났지만 백년의 유산에서 심이영은 함께 부부로 출연했던 최원영과 결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해 심이영 전현무 열애설은 종료되었습니다.




.

백년의 유산 심이영 최원영 2014년 2월에 결혼했다고 밝혔는데, 이때 이미 심이영은 임신 중이였었다고 합니다. 그럼 심이영 남편 최원영 대해 간단하게 소개를 먼저하면 최원영 본명 최성욱으로 최원영 생년월일 1976년 1월 10일입니다.





최원영 나이 만43세로 심이영 최원영 나이 차이 궁합도 안본다는 4살차이입니다. 심이영 키 160cm이며 최원영 키 183cm입니다. 심이영 최원영 키차이 23cm차이가 납니다.





심이영 혈액형 A형이고 최원영 혈액형 A형으로 같은 혈액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이영 데뷔 2000년에 정식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심이영은 당시 영화 실제상황에 출연해 배우로써 자신을 알렸습니다.





최원영 데뷔 2002년에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최원영 영화 색즉시공 출연해 배우로써 사람들에게 자신을 알렸습니다. 심이영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이며 최원영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그런 심이영이 맛 좀 보실래요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소식은 많은 시청자들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아침드라마의 퀸이라 불리는 심이영의 출연 소식은 많은 분들의 가슴속에 희열감을 안겨주고 있는데요.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줄거리를 간단하게 소개하면 동네에서도 한번쯤은 본 적 있는 유쾌하고 발랄한 가족 통속극입니다. 드라마는 현실적인 인물들을 가져와 마치 내 이야기 같은 친숙한 이미지로 찾아온다고 예고했습니다.





심이영이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에서 맡은 배역은 6살 연하의 남편을 둔 강해진 역입니다. 심이영이 연기할 강해진은 남편을 명문 법대에 합격시키고, 시아버지의 식당을 이어 운영하는 가족에 헌신하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남편의 외도로 인생의 굴곡이 있는 인물입니다. 심이영은 이번 드라마에서 맡은 캐릭터를 분석하면서 현실속에서도 그 캐릭터와 동화해가는 느낌이라고 제작발표회에서 말했습니다. 



심이영이 맡은 캐릭터는 센 대사와 행동등으로 평소 자신과 반대격인 인물이라 설명했습니다. 그만큼 몰입해 연기했다는 뜻이니 이번 드라마에서도 좋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심이영은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등을 통해 아침드라마 장르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있는 배우입니다. 이번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에서도 좋은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