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악인이자 미스트롯2 출연하여 당당히 우승한 트로트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양지은이 5월 13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의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양지은 팬카페 유튜브를 시작하며 제주댁으로 활약한 양지은을 응원하고 영상을 다시보는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고 가수 양지은 역시 유튜브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편지를 전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양지은 프로필 살펴보면 양지은 키 164cm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양지은 몸무게 47kg으로 방송에 출연하여 밝히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양지은 생년월일 1990년 1월 9일에 제주도 북제주군 한림읍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제주댁 양지은 나이 만 31세입니다.

 

 

양지은 초등학교 2학년 당시 선생님의 권유를 받고 어린이 동요대회에서 최우숭하고 전국 장려상을 수상하며 재능을 알게 되었고 2014년 전라남도 판소리 흥보가 이수자 시험을 통과하여 국악인 양지은 데뷔했습니다.

 

 

 

양지은 자연스럽게 가정을 꾸리고 아이를 낳으며 주부의 삶으로 살고 있다가 미스트롯를 감상하고 내려놓았던 노래의 꿈을 다시 꾸며 내일의 미스트롯2 참가하고 노래를 선보이며 트로트 가수로 양지은 데뷔했습니다.

 

 

 

 

최근 양지은 데뷔곡 사는 맛 제작 과정이 최초 공개되며 양지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양지은 공개한 영상에 아이돌급 외모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양지은 사는맛은 5월 14일 공개되며 사는 맛 티저를 공개하고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양지은 소속사 랜브랜딩은 공식적으로 양지은 사는 맛 티저와 함께 제작과정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양지은 방송에 출연하여 아버지에게 장기를 기증한 사실과 과거 자신의 힘들었던 부분을 이야기를 전하며 대중들과 방송에 출연한 사람들에게 눈물을 쏟아지는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양지은 판소리 전공자로 미스토롯2 통해 트로트에 도전하게 되면서 대중들에게 효심있는 가수로 알려지게 되었고 탄탄한 기본기로 절절한 감성을 선보이며 호평받았습니다.

 

 

 

양지은 미스트롯2 출연하여 잠시 탈락당했지만 기적적으로 재합류하며 대중에게 마지막까지 노래를 선사하고 싶음을 전했고 결과적으로 우승하며 기적적인 주인공으로 활약했습니다.

 

 

 

양지은 방송에 출연하여 반듯한 얼굴과 반듯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상견례 프리패스상으로 불리우며 성별과 세대를 불문하고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양지은 외모를 살펴본 대중들은 양지은이 가수이기보다 아나운서에 어울리는 외모를 가지고 있다는 말을 전하고 과거 신동욱 앵커와 인터뷰 당시 아나운서와 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양지은 착하고 배렴심 많은 언행으로 드라마보다 드라마 같은 주인공의 삶을 공개하고 예쁜미모로 배려심 많은 모습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배려심 깊은 양지은을 칭송하고 있습니다.

 

 

 

양지은 미스트롯2 참가당시 본인이 진이지만 본인이 부각되기보다는 한발 양보해서 조금 뒤에 서있거나 다른 멤버들이 비취지게 하는 모습을 보이며 호평받았습니다.

 

 

 

 

양지은 프로그램 미스트롯2 출연이전에 방송 오 나의 파트너에 출연하여 활약하고 이후 미스트롯2 통해 진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여 활약했습니다.

 

 

 

 

 

양지은 미스트롯 2 탑7 중 유일하게 기혼자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고 상품으로 받은 차량 벤츠는 운전면허가 없어 아직 타고 다니지 못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