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월 17일에 채널 OCN 통해 첫 방영하는 써치 드라마 제작발표회가 발표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써치 통해 배우 장동윤 정수정이 연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드라마 써치 몇부작 살펴보면 2020년 10월 17일부터 시작하여 11월 15일에 방영예정으로 총 10부작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써치 제작사는 영화사 반딧불 통해 제작하며 OCN의 특징인 영화와 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사람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써치 뜻 살펴보면 찾아본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써치 드라마 시놉시스 살펴보면 최전방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지는 미스테리 풀어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전방의 살인사건과 그 비밀을 밝히기 위한 최정예 수색대의 사투를 그린 밀리터리 스릴러입니다. 써치 장르 미스터리와 스릴러입니다.




써치 인물관계도 살펴보면 전 연인 관계로 중위 손예림과 병장 용동진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앙숙인 관계로 손예림과 용동진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손예림 어린시절 은인으로 출연하는 보건소장과 특전사 예비역인 김다정이 출연할 예정이며 김다정의 남편과 김다정의 딸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또한 용동진 병장의 어머니 용희라가 출연할 예정이며 용동진과 손예림과 같이 북극성 특임대로 활약할 송민규 대위와 이준성 중위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또한 송민규 대위와 이준성 중위는 묘한 신경전을 펼치며 써치 드라마 더욱 재미있는 소재입니다. 그리고 같은 부대의 주문철 하사와 박시형 중사가 같은 부대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97년 비무장지대 작전으로 출연할 국군사령관 한대식이 출연하여 송민규 대위에게 모종의 업무지시를 내리게 될 것입니다.




또한 그러한 국군사령관 한대식을 쥐락펴락하는 모습을 보이는 국방위원장 미혁과 그의 친구인 중대장 조민국 역시 출연할 예정입니다.




써치 인물관계도 장동윤 병장은 전역만 기다리는 말년 병장으로 군견병을 관리하는 수의학도이며 특임대에서 정찰추적견의 투입으로 합류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역을 얼마 남지 않은 장동윤은 몸조심과 입조심 하며 최대한 무난하게 수색 작전을 펼쳐야 하지만 의문이 점점 생기는 모습과 그의 열정으로 인해 결국 적극적으로 조사의 임하는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





써치 인물관계도 손예림 대해 알아보면 여대학군단 출신이며 현 화생방 방위사령부 특임대대 중위를 맡고 있으며 월등한 기량으로 임관 성적이 수석으로 임관한 앨리트 중위입니다.



손예림은 미육군사관학교를 해외연수로 마치는 모습을 보이며 집요한 성격의 소유자로 초앨리트 스펙과 용의주도함으로 수사를 이어나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써치 줄거리 살펴보면 전역이 얼마 남지 않은 장동윤과 앨리트 군인 손예림이 과거 연인관계에서 우연히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모인 인원에서 마주치며 시작됩니다.





두 사람은 과거 연인관계에서 현재는 앙숙으로 생각 자체는 다르지만 점점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통해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이게 될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추측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써치 웹툰적인 모습을 많이 보이며 사람들의 관심이 보이고 있지만 실제 써치 원작 대해 알려진 사실이 없으며 웹툰 원작이라는 이야기 역시 사실무근입니다.






드라마 써치 통해 배우 장동윤과 정수정이 연기를 펼칠 예정이니 이번 10월 17일에 방영하는 드라마 써치 통해 직접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