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0년대 중후반의 톱스타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김완선이 온앤오프 통해 김완선 집 공개와 집순이의 면모를 공개하며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완선 집 공개를 하며 프로집순이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김완선 워낙 어릴 시절 데뷔하여 밖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 자연스럽게 집에 있는 시간이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김완선 집 인테리어를 자신의 모든 걸 담은 우주공간으로 표현하며 자신만의 공간이자 자신의 특별한 세계관 대해 설명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완선 집 위치 살펴보면 용인시에 한 아파트로 김완선 아파트 자신만의 공간으로 맞추기 위해 자신의 세계관에 맞는 우주공간을 표현했음을 밝혔습니다.



김완선 집 모습을 살펴보면 오후가 되어서야 눈을 뜨고 같이 살공 있는 반려묘들에게 밥을 챙겨준뒤 본인의 첫 끼니를 챙겨먹는 모습과 함께 방탄소년단 음악을 크게 틀며 식사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김완선이 방탄소년단 노래에 즉흥 춤을 추는 모습을 보이며 댄싱퀸의 면모 또한 선보이며 재미를 더했습니다. 김완선은 후배 방탄소년단이 너무 부럽다며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김완선의 방탄소년단이 부러운 이유에 들은 성시경 또한 김완선의 이야기에 깊은 공감하는 모습을 통해 대중들의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김완선 집에서 아티스트적인 손재주 역시 방송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김완선 놀러 온 친 동생의 머리를 직접 잘라주는 모습을 보이며 사람들을 놀래켰습니다.




김완선 집에서 친동생의 머리를 짤라주는 모습이 친동생에게 체념하는 모습과 자신만만했던 김완선의 친동생 머리에 대해 사고를 통해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했습니다.




김완선 대해 살펴보면 김완선 본래 이름이 김이선으로 생활하며 지금의 이름 김완선으로 개명 이후 연예계 활동과 본명이 같아졌습니다.




김완선 생년월일 1969년 5월 16일에 서울특별시 서초구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김완선 나이 만 51세입니다. 김완선 나이 비해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김완선 키 164cm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김완선 몸무게 45kg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연예인이며 1986년 김완선 1집 앨범 오늘밤 통해 데뷔했습니다.



김완선 활동 당시 섹시하는 단어가 대중화 되기 이전에 섹시컨셉 통해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가수가 되었으며 섹시컨셉은 분위기로만 만들어졌습니다.





당시 김완선 활동 시절의 방송규제의 엄격한 면모으로 인해 아무런 노출도 하지 않았지만 분위기 만으로 섹시가수와 더블어 댄스가수로 대중에게 사랑받았습니다.




김완선 1990년 초반에 장르를 넘어서 한국의 여성가요제의 인기로 완전히 평정한 인기 원톱 여가수로 무대에 자신의 스타일로 노래와 춤으로 표현하는 것 대해 당대 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완선 데뷔 이후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과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며 대중에게 사랑받고 가창력 부문에서 압도적인 모습으로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습니다.




김완선 노래를 살펴보면 특유의 비음이 섞인 음색을 가지고 있으며 쿨하고 독특한 음색으로 유명해서 다양한 음악을 소화 가능한 목소리와 가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완선 어린 나이부터 해외 최신 성향을 따라가기 위해 노력했으며 노래와 댄스는 물론 문화 또한 따라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완선 시대를 앞서간 아티스트로 극찬하는 유튜버 역시 다수 존재한다.





앞서간 서구자의 가수이자 현재 까지 노래로 사랑받고 있는 김완선이 히든싱어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전할 예정입니다. 김완선 히든싱어 통해 직접 김완선 목소리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