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월 17일 방영하는 드라마 스타트업 통해 배우 배수지와 배우 남주혁이 호흡을 맞출 예정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배수지 살펴보면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한 경력의 소유자로 아르바이트 경력으로 얻은 경험과 채득한 영어와 일본어 그리고 중국어 모두 수준급으로 구사하는 능력자입니다.





스타트업 배수지 대학생활 대신 사회 생활로 활약하며 다채로운 경력이 있지만 학벌이 매번 그녀의 인생이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의 삶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맡은 일에 열심히 노력하며 뱉어놓은 말은 무슨 수를 쓰며 수습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의 소유자 이지만 싫은 소리하는 사람에게 늘 웃는 낯으로 대하며 억울한 일에 대해 참고보는 처세술의 달인입니다.



스타트업 남주혁 대해 알아보면 삼산텍의 창업자이자 천재적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이지만 실제 그의 취미는 뜨개질인 특이한 취미를 가진 모태솔로 앨리트인 남도산을 맡아 연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스타트업 남주혁 극중 남중, 남고, 공대를 졸업하며 세간에 천재로 알려지지만 현재 가문이 망하기 바로 직전으로 성과없는 3년을 보낸 이후 그의 자존감이 낮아진 남도산을 맡아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스타트업 배수지 남주혁 한 명은 처세술과 능력은 뛰어나지만 스펙이 부족하여 경력직으로 인생를 살고 있는 여성과 한명은 초앨리트로 스타트업을 시작했지만 성공하지 못한 기업가의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몇부작 대해 알아보면 스타트업 방송 횟수는 16부작으로 편성되어 있으며 방송분량 70분의 로맨스 드라마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스타트업 줄거리 대해 살펴보면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는 창업전선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번 스타트업 줄거리 통해 취업이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창업의 모습을 보이며 창업하는 청춘과 노력의 그린 드라마입니다.



스타트업 인물관계도 살펴보면 극중 남도산의 가족과 서달미의 가족이 출연하여 이야기를 그리며 배수지 남주혁 로맨스를 그릴 예정입니다.




스타트업 배수지 좋아하는 vc 한지평과 스타트업 배수지 가족으로 등장하는 네이쳐모닝 대표 원인재를 비롯한 원인재 가족들 역시 출연할 예정입니다.




스타트업 남주혁이 대표로 있는 삼산텍의 엔지니어 역시 출연할 예정이며 이 밖으로 샌드박스ceo 윤선학를 비롯한 디자이너 정시하 역시 출연할 예정입니다.





극중 스타트업 배수지 가족으로 원인재는 배다른 가족으로 원인재 아버지 원두정은 모닝그룹 회장이며 아들 원상수는 수행비서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또한 번외로 투스토 디렉터 역을 맡은 알렉스가 등장하며 서달미 친모와 원인재 친모와 함께 새어머니 역시 출연할 예정입니다.





드라마 스타트업 통해 연기를 펼칠 두 주연배우 배수지 남주혁 이번 드라마 통해 국민첫사랑 배수지와 풋풋한 남동생 같은 남주혁이 청년의 취업과 창업의 대해 이야기를 전할 예정입니다.





배수지 남주혁 드라마 스타트업 10월 17일 채널 tvn통해 토일 드라마로 방영할 예정이며 오후 9시부터 시작으로 10시 10분까지 방영할 예정입니다.






오랜만에 드라마로 우리에게 돌아온 두 배우 배수지 남주혁 드라마 스타트업 통해 두 배우의 케미넘치는 모습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