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생긴 외모의 아이돌 가수이자 배우로 큰 사랑을 받는 정용화 이번 팬미팅을 통해 물질적인 선물을 일체 받지 않는 것을 공표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정용화 대해 알아보면 정용화 1989년 6월 22일에 서울특별시 강남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 부산으로 내려가 생활하며 고향을 부산으로 말할 정도로 부산에 대해 많은 추억을 가졌습니다.





정용화 실제키 179cm의 큰 키로 데뷔 당시부터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로 인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정용화 몸무게 68kg으로 꾸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정용화 그룹 씨엔블루 통해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활약하고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사랑들에게 사랑받았습니다. 또한 자신의 노래를 직접 만드는 것으로 작곡능력 또한 수준급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용화 데뷔 2009년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통해 배우로 먼저 데뷔 한 후 가수 활동을 통해 꾸준히 활동하며 예능에서 또한 꾸준한 재미를 선사하는 배우이자 가수이빈다.




2020년 현재 기준 정용화 나이 만 31세로 11년전 데뷔하며 엣된 모습이 현재까지 가지고 있을 정도로 관리를 잘한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과거 정용화 이상형 대해 사람들에게 공개한 모습을 찾아보면 이성을 볼 때 관상을 본다는 이야기를 전해 여성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습니다.




방송을 통해 한 번 정용화 이상형 김연화로 언급하며 김연화의 팬임을 방송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정용화 이상형 공개의 당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정용화를 비롯한 씨엔블루는 군복무를 마치고 가수 인생으로 제 2막을 알린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사람들에게 가수 정용화로 돌아온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정용화 인스타 통해 팬들에게 앞으로 선물은 마음만으로 받겠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마음에 보답하여 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정용화 인스타 통해 지난 21일에 사진과 함께 공개된 정용화가 인스타를 통해 물질적인 선물보다 큰 목소리의 응원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또한 정용화 물질적인 부분은 팬들이 자신들을 위하여 쓰기를 바란다는 이야기를 전해 씨엔블루 팬들에게 크게 호평를 받았습니다.




정용화 자작곡 대한 영감을 얻기 위해 작은거 하나 메모하는 습관이 있는것으로 유명하며 헤어진 지인의 이야기 마저 메모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음을 방송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정용화 뛰어난 가창력과 폭 넓은 자작곡으로 지금까지 총 27곡의 자작곡을 발매했으며 자신의 곡들의 대한 애정이 대단히 높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용화 드라마 살펴보면 데뷔작인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배우로 먼저 데뷔 이후 마지막 2017년 작품은 더 패키지 통해 새로운 역활을 선보이며 인생연기를 펼쳤습니다.





정용화 하와이 화보 촬영 이후 하와이에 대해 푹 빠져있을 만큼 하와이를 좋아하며 인생의 큰 영향을 받은 것을 방송을 통해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정용화 예능을 통해 성대모사와 가창력 그리고 뛰어난 운동 능력을 선보이며 사람들에게 만능엔터테인너의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정용화 성대모사중 가장 유명한 것이 넌 나에게 모욕감을 줬어가 사실 정용화가 에코 하우스를 통해 첫 성대모사를 선보인 이후 장동민이 세바퀴를 통해 유행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정용화 최종 목표 대해 물으면 항상 빌보드 차트 1위를 목표라며 그의 인생 철학인 꿈은 원대하게 꾸며 언제가는 이루어질 것으로 생각하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