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박준형 김지혜 나이차 딸

스피드백41 2020. 7. 28. 16:00


개그계 대표 잉꼬부부이자 레전드 개그부부 박준형 김지혜 부부가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소식을 알려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박준형 김지혜 부부 오랜만에 예능 동반출연 소식과 더불어 각종 활약상과 더불어 프로필 정보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지난 2005년 7월 3일 결혼했으며 개그계 대표커플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갈갈이 캐릭터로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했던 개그맨 박준형과 미모 개그우먼으로 많은 사랑을 받던 김지혜의 결혼은 개그계의 신선한 충격을 안겼습니다.





박준형 김지혜 나이차 정보로는 개그맨 박준형 나이 2020년 기준 만 46세이며 개그맨 김지혜 나이 2020년 기준 만 41세로 박준형 김지혜 나이차 5살차이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2005년 결혼하여 현재 15년차 부부인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슬하에 두 딸을 두고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준형 김지혜 딸 정보로는 장녀 박주니와 차녀 박혜이가 알려졌습니다.



각각 2007년과 2009년생으로 알려진 박준형 김지혜 딸 박주니와 박혜이는 아버지인 박준형의 뛰어난 센스와 재치 그리고 어머니 김지혜의 미모를 닮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각종 방송을 통해서 소개된 박준형 김지혜 딸 박주니와 박혜이 방송을 통해 재미난 에피소드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준형 김지혜 딸 박주니와 박혜이 방송을 통해 주변에서 아버지인 박준형을 닮았다는 소리를 들으면 서로에게 위로를 건내며 한편으론 서로간의 다툼이 있을땐 누가 더 아버지를 닮았는지로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준형 김지혜 딸 박주니와 박혜이의 서로간의 신경전과는 반대로 처음 보는 사람들에게서는 어머니인 김지혜와 더불어 아버지 박준형의 얼굴이 보이는 외모로 인해 혹시 쌍둥이가 아니냐는 질문을 들은적이 있다는 고충을 털어놔 방송 현장을 폭소케하기도 했습니다.




박준형 김지혜 딸 박주니와 박혜이의 웃픈 고충 호소와는 별개로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남다른 자녀 사랑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자녀와 관련된 행사와 일이라면 발벗고 나설 정도로 자녀에 관해 남다른 사랑을 알렸습니다.




특히 박준형 김지혜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가족사진과 더불어 일상적인 사진 업로드로 행복한 가족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김지혜 인스타그램 계정은 2020년 7월 현재 팔로워 수 91만 6천여명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어 게시물 수는 무려 6천 7백여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주된 업로드 게시물로는 남편인 박준형과 자녀들의 일상을 담은 재미난 일상 사진과 더불어 결혼 생활 속에서 도움이 되는 각종 물품의 리뷰 게시물들로 김지혜 인스타그램 계정을 채우고 있습니다.




거의 100만 명에 이르는 팔로워 수를 자랑하면서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는 김지혜 인스타그램 계정과 더불어 김지혜 유튜브 채널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지혜 유튜브 채널 쇼핑엔지혜는 각종 리뷰 동영상과 더불어 재미난 영상으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재미난 결혼생활과 자녀들과의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준형 김지혜 부부의 프로필 정보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개그맨 박준형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름 박준형 생년월일 1973년 12월 22일생으로 2020년 현재 기준 박준형 나이 만 46세입니다.



관악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인하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개그맨 박준형 1996년 KBS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개그맨 박준형 본인이 데뷔한 채널 KBS의 개그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최전성기를 이끈 인물이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던 갈갈이패밀리의 수장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어 개그맨 박준형 뛰어난 개그 실력을 바탕으로 지상파 3사와 코미디빅리그 무대까지 출연한 최초의 개그맨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개그맨 박준형 개그맨으로는 최초로 개그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만으로 연예대상을 수상한 유일한 수상자로 알려졌습니다.




최근에는 본인이 데뷔한 개그콘서트의 종영방송에 특별출연하면서 자신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다음으로는 개그우먼 김지혜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름 김지혜 생년월일 1979년 5월 25일생으로 2020년 현재 기준 김지혜 나이 만 41세입니다.




혜원여자고등학교와 더불어 서울예술대학교를 거친 개그우먼 김지혜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개그우먼 김지혜 데뷔는 지난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남편 박준형과 더불어 개그콘서트 초창기 멤버로 활동했으며 주로 화려한 외모를 바탕으로 미녀 개그우먼으로 이름을 떨쳤습니다.


또한 다양한 개그콘서트의 코너에 출연하면서 외모에 뒤쳐지지 않는 개그실력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준형 김지혜 부부가 동방 출연하는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은 2020년 7월 28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될 예정입니다.


방송을 직접 시청하시어 개그콘서트의 초창기 멤버이자 레전드 개그부부로 불리우는 박준형 김지혜 부부의 활약상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