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이정현 남편 나이차 직업

스피드백41 2020. 7. 11. 20:0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바탕으로 마이웨이 길을 걷는 괴짜 사부들과의 동거동락 예능 집사부일체 속 배우 이정현 출연소식을 접하고 이번 블로그 포스팅은 배우 이정현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배우 이정현 집사부일체 속 재미난 예능 활약기를 알아보기 전 배우 이정현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름 이정현 생년월일 1980년 2월 7일생으로 배우 이정현 전라북도 김제군에서 태어났습니다.





배우 이정현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만 40세입니다. 배우 이정현 프로필 상 키 158cm로 아담한 신장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현 프로필 상 몸무게 43kg으로 마른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현 프로필 상 학력 정보로는 개봉초등학교와 중학교를 졸업했으며 명덕여고를 거쳐 성지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중앙대학교 영화학과에 입학하여 학사를 이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정현 가족 구성원 정보로는 이정현 남편 정보가 알려졌습니다. 이정현 남편 직업 정보로는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정현 남편 나이 1983년생으로 이정현 남편 나이차 정보로는 배우 이정현 나이 만 40세로 이정현 남편 나이차 3살차이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정현 남편 결혼은 지난 2019년 4월 7일에 결혼했습니다. 배우 이정현 소속사 정보로는 파인트리 엔터테인먼트 소속사가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정현 대한민국 대표 배우이자 가수로 멀티 엔터테이너로 불리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현 첫 연예계 데뷔는 1996년 영화 꽃잎 작품으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배우 이정현 10대의 신인배우라고는 믿기지 않는 신들린 연기력으로 충무로 영화계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배우 이정현 청룡영화상과 대종상 등 다수의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기대주로 떠올랐습니다.



배우 이정현 이후 연기와 더불어 1999년 1집 앨범 Lets Go To My Star 곡을 발표하면서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앨범의 타이틀곡 와 노래가 큰 성공을 거두면서 그 해 다수의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당시 테크노 여전사라는 별명으로 전국을 테크노 열풍에 빠뜨린 가수 이정현 이후 발표한 후속곡 바꿔 노래와 너 노래 그리고 줄래 노래와 아리아리 노래 등으로 연달아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배우 이정현 2000년대를 주름잡은 이후 중후반 시기에는 중국 진출과 더불어 한류 스타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10년대 들어서는 국내 활동에 집중하면서 연기에 주력했습니다.




연기에 주력한 배우 이정현 2015년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면서 배우로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현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데뷔작인 1996년 MBC 드라마 가슴을 열어라 작품을 시작으로 1998년 KBS 드라마 야망의 전설 그리고 2008년 KBS 드라마 대왕 세종 등이 알려졌습니다.



영화배우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정현 영화 대표작으로는 2000년 영화 하피 작품과 2014년 영화 명량 작품 그리고 2017년 영화 군함도 작품 등이 알려졌습니다.




상업영화와 단편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연기력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정현 다양한 예능방송에도 출연하면서 꾸준한 방송 출연을 보여주고있습니다.





배우 이정현 특히 MBC 무한도전 예능에 출연하여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출연과 더불어 무한도전 토토가 방송 출연으로 초 절정 동안 미모와 더불어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였습니다.





꾸준히 예능방송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정현 이번 7월 12일 집사부일체 방송 출연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이정현 집사부일체 출연으로 사부의 역할과 더불어 개봉하는 신작 영화 반도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2020년 7월 12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배우 이정현 집사부일체 방송을 직접 시청하시어 신작 영화 반도 작품과 함께 돌아온 배우 이정현의 매력적인 예능 나들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