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금일 화제의 예능, 요즘애들 김혜윤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벌써부터 스카이캐슬 팬들에게는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저 또한 김혜윤 출연에 요즘애들 대해 기대를 하고있습니다.



2월 17일 일요일, 오늘 방송하는 채널 JTBC의 새롭게 떠오르는 예능 요즘애들에서 이번에 종영한 JTBC의 화제의 드라마 SKY 캐슬의 예서와 우주를 연기한 주요배우 김혜윤과 찬희 출연은



이번 5MC와 함께 실제 의대생으로 있는 학생들에게 궁금한 것들을 질문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요즘애들 녹화에는 드라마가 종영 했지만 아직 식지 않은 열기로 화제가 되고 예서 역의 배우 김혜윤은 제가 괜치 더 떨리네요.



이들은 실제 의대에 있는 의대생들에게 평소 의대에 대해 궁금했던 질문들을 털어놓는데요. 이번 방송에서는 의대생들이 질문에 대답하는 것 이외에



드라마에서 예서가 그토록 갖기를 열망 했던 포트폴리오 대한 모든 것을 이야기하는 한편 입시 코디네이터 대한 이야기도 한다고 하여 정말 실제와 드라마 대한 궁금증도 해결할수있다고 합니다.



한편 이렇게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김혜윤 대해 한가지 연관 검색어가 있는데 그것이 바로 김혜윤 성형전 입니다. 그것 아마 초창기 사진과 다른 모습 때문인데요.




그것은 치아 교정 정도의 차이지 얼굴에 성형한 것은 아닌듯 싶습니다. 청순한 외모는 본래 본판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런 김혜윤은 2월 12일 푸켓 여행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 했는데요. 글 물안경 갖고 올 걸 그랬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속의 김혜윤은 래시가드를 입은 모습으로 군살없는 몸매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SKY캐슬에서 김혜윤은 예서 역할로 성격 대해서도 많이 오해를 받고있습니다. 드라마상의 강예서와 실제 김혜윤의 성격은 반대라고 합니다. 그런점에서 김혜윤의 연기력은 정말 대단하다고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SKY 캐슬에 같이 출연한 배우 조병규와 김보라 그리고 송건희와는 많이 친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 서로의 인스타에서 응원을 하기도 하고 장난치는도 하는 들을 자주 올립니다.



특히 배우 조병규와는 동갑내기인데 더 잘맞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메이킹에서도 조병규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에 실제 김혜윤의 성격을 엿볼수있습니다.




이런 김혜윤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 경기도 성남시 출신으로 김혜윤 생년월일 1996년 11월 10일으로 현재 김혜윤 나이 22세입니다. 








김혜윤 신체 프로필은 B형에 김혜윤 신장 160cm으로 기제가 되어있습니다. 김혜윤 데뷔 2013년에 했으며 당시 KBS에서 방영한 삼생이 통해 정식 데뷔했습니다. 현재 소속사 iHQ에서 활동하고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