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이진관 인생다큐 마이웨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여러분들에게 이진관 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2월 14일 오늘 방송하는 마이웨이는 예전 사랑받던 가수나 배우들이 나와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오늘 밤 10시에 방송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히트곡 인생은 미완성으로 사랑받았던 가수 이진관이 출연한다고 하자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1985년에 인생은 미완성을 발표한 이진관은 세간의 화제를 크게 불러 일으켰으며 동시에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입니다. 그러나 이진관의 노래는 히트한 뒤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이런 구설수에 이진관은 가수 생활이 빛났던 그 시기에 아예 끝나버렸습니다. 그 시대의 화려했던 



가수가 되어버린 그는 한동안 마이크 공포증 및 대인 공포증을 앓았었다고 마이웨이에서 고백했습니다.



그런 이진관은 8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했었는데 이진관과 이진관 아내는 5년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진관 아내가 당시 매우 어렸던 나이, 스물다섯 이었다고 합니다.




아내는 경제적 어려움을 알았던 이진관은 아내를 대신해 집과 혼수를 모두 마련해왔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근데 이진관 부부는 아이가 생긴 뒤로 처음 신혼집 말고 처가 살이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이진관은 장인 어른에게 제 2의 아버지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처가살이에도 이진관은 장인, 장모님에게 자신의 친부모님 보다 자신에게 잘해주셨다며. 



정말 특별한 분들이며 감사한 분들이라 속마음을 고백하며 현재도 잘 표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마음이 통해서 그런지 이진관 장인 어른이 치매와 싸우는 와중에도 




자신의 이름만은 잊지 않을 정도라고 합니다. 이진관에게 장인어른은 친아버지보다 더 사랑을 주었던 존재이자 혈연이 아닌 인연이 맺어준 아버지라 말합니다.



이진관은 현재 자신의 아들이 매니저 일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 마이웨이에서는 자신의 매니져 일을 해주는 아들 대해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이진관의 아들, 이태루 또한 현재 트로트가수입니다. 그래서 이진관은 아들 태루는 매니져 일 또한 열심히 하지만 이진관의 신곡 현장부터 행사 무대까지 함께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쉼없이 바쁜 일상을 보내는 태루는 아버지 이진관이 늘 함께 다니지만 아버지의 존재가 편하지 않다고 합니다. 이 내용은 본 방송에서 자세히 볼수있듯 합니다.



이런 이진관 대해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면 전라북도 군산시 출신인 이진관 생년월일은 1960년 10월 10일으로 현재 이진관 나이는 58세라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로 1980년에 젊음의 가요제로 가진거 없이 가요계에 뛰어들었으나 좋은 성과를 내지 못하고 3년 뒤인 1983년에 곡 풍선으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1986년에 대망의 이진관 발표했고 그것이 히트곡 인생은 미완성입니다. 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