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2월 1일 방영예정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예고편이 공개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루카 더 비기닝 드라마 낮과 밤 이후 방영할 드라마입니다.



이번 2월 1일 방영하는 루카 더 비기닝 출연진 살펴보면 김래원과 이다희 그리고 김성오가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루카 더 비기닝 인물관계도 살펴보면 지오와 지오의 친구인 원이가 등장할 예정이며 지오와 숨막히는 추격을 펼치는 특수팀 리더와 특수팀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또한 루카 더 비기닝 인물관계도에서 특수팀은 특수팀 리더 이손을 시작으로 팀원인 유나, 태오, 황식이 출연하여 특수팀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또한 루카 프로젝트를 맡고 있는 국정원 실장으로 김철수와 연구소 소장님 류중권 그리고 프로젝트 리더를 맡은 황정아로 배우들이 출연하여 명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중범과 출신 형사로 하늘에구름이 활약을 선보이며 하늘에구름과 협력하는 국과수 교수인 오종환과 동료로 활동하고 있는 강력 1팀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루카 더 비기닝 등장인물 살펴보면 특별한 능력이 생기는 지오와 유일하게 지오의 모습을 기억하는 강력반 형사 구름이 출연하여 이야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루카 더 비기닝 이야기를 들으며 루카 더 비기닝 원작 대한 사람들의 궁금증이 높아졌지만 원작은 따로 존재하지 않으며 천성일 작가의 순수 창착물임이 알려졌습니다.




루카 더 비기닝 제작사 살펴보면 드라마 블랙, 보이스 등을 연출한 김홍선과 드라마 추노, 도망자, 친애하는 판사님께 집필한 천성일이 제작사에 참여했습니다.




루카 김래원 지오 역으로 출연하여 세상을 바꿀 능력을 숨기고 쫒기게 되는 남자를 연기할 예정이며 이번 루카 더 비기닝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루카 김래원 살펴보면 뭔가 큰 사고가 일어난 것 같은 풍경에서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고 깨어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어렴풋이 기억나는 것들을 통해 이야기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루카 김래원 가지고 있는 기억은 버림 받았다는 외로움과 기억에 없는 두려움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그는 관계를 맺지 않는 삶을 통해 세상과 떨어진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교통사고로 죽었던 구름 형사를 도와주며 평온했던 일상이 아닌 누군가에게 쫒기기 시작하는 모습을 보이고 처음에 도망마 치던 모습에서 형사 구름 마저 위기에 처하자 맞서는 모습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루카 김래원은 음모에 맞서며 자신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되고 인간이 아닌 것이 인간으로 살려던 자신에게 외로울 수 밖에 없는 것을 깨닫게 되는 인물입니다.




루카 이다희는 하늘에 구름 역을 맡으며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다희가 맡은 하늘에구름은 지오의 기억 속에 살아있는 단 하나의 그녀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루카 이다희 주안지방경찰청에서 일하고 있는 강력1팀 형사로 상사의 비리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강력계로 전출된 형사입니다.




루카 이다희 어린 시절의 부모님이 어떤 아이와 집을 나간 이후 실종되어 버리는 사고에 휘말리고 이후 부모님의 행방을 끈질이게 찾는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그 아이가 지오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으며 죽어가던 자신을 살려 준 지오에 대해 조사하는 모습을 보이고 지오에 대해 알아갈수록 그의 외로움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루카 더 비기닝 통해 배우 김래원과 이다희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므로 2월 1일 방영하는 루카 더 비기닝 통해 두 배우의 케미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