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일 방송하는 믿고 보는 예능돌 황광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황광희 포스팅입니다.



황광희는 군대에서 무한도전 종영하는 모습을 보고 당시의 심경을 26일 금일 밤 11시 10분에 방송하는 예능 고품격 토크쇼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고합니다. 



금일 라디오스타에서는 황광희뿐만 아니라 정준영, 승관, 김하온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황광희는 부쩍 마른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했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김국진을 비롯한 MC들에게 걱정을 산 황광희라고 합니다. 



황광희는 MC의 질문에 현재의 몸무게가 50kg 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황광희는 예능돌답게 특유의 재치와 발랄함등의 매력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섭렵했습니다.그리고 전 국민적 관심을 받으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맴버로 합류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황광희는 군대에서 청천벽력 소식을 들었다고 합니다. 바로 무한도전의 종영 소식입니다. 당시 부대원들이 무한도전 종영소식에 자신의 눈치를 보는 등 갑자기 분위기 싸해짐을 밝혔습니다. 



또한 황광희는 무한도전 종영은 몰래카메라인 줄 알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한도전 한 멤버에게 전화를 걸어 몰래카메라 여부를 확인했다고 라디오스타에서 말해 웃음을 참을 수 없게 했다고 합니다.



또한 황광희는 군대에서 아웃사이더로 지냈다고 합니다. 황광희가 그 이유를 공개했는데 라디오스타 MC를 비롯해 게스트들 모두 그 이유에 고개를 끄덕였다고 합니다.



또 황광희 하면 성형전 대해 유명합니다. 특히 황광희는 방송에서 자신이 성형을 했다고 스스로 언급한 바 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황광희 성형전 사진과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되기도 했습니다.



그럼 황광희 대해 본격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광희 생년월일 1988년 8월 25일로 현재 나이 30세입니다. 황광희는 경기도 파주 출신입니다.



황광희 신체는 키 175cm에 몸무게 58.6kg라고 프로필에 나와있는데 몸무게는 수정이 필요할 듯 싶습니다. 황광희 소속사 본부이엔티에서 현재 활동중입니다.



황광희 데뷔 2010년에 아이돌 제국의 아이들의 싱글앨범 Nativity로 데뷔했습니다. 그룹 내 포지션은 서브보컬 이지만 노래에 차지하는 비중은 없다시피 합니다. 



아마 이유는 맴버가 많아서 이기도하고 가창력 문제도 없지는 않아보인다는 것이 대중들의 평입니다.



하지만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황태지 팀에서 지디에게 랩을 배우고 황광희는 랩을 한 적이 있는데 중저음의 목소리로 무난하게 잘 소화해내었다. 또 무한도전에서 위대한 유산편에서는 준수한 랩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황광희는 2017년 1월에 스타제국과 계약이 만료되었습니다. 그리고 2017년 2월 7일에 소속사 스타제국을 떠나 지금의 소속사 본부이엔티로 이적했습니다.



말투와 목소리가 매우 특이한 황광희는 본인의 입으로 자신이 성형돌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프로그램 강심장에서는 스스로 성형 전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황광희는 2017년 3월 13일에 군악병으로 현역 입대했습니다. 그리고 2017년 4월 18일 육군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마쳤습니다. 그리고 2018년 12월 7일에 황광희는 병장 만기 제대했습니다.



황광희는 노래 실력으로 까이자 "그래서 이제 노래 안 한다"고 예능정 멘트를 했지만, 실제로 프로필에서도 가수가 아닌 방송연예인 및 MC로 수정돼있습니다. 





그래서 군 제대 이후 황광희는 예능에서 주로 활동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