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뭐해 블로그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11월 4일, 김재중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예능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김재중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김재중 프로필부터 김재웅 연관검색어까지 차례차례 준비했습니다.





김재중 생년월일 1986년 1월 26일으로 김재중 나이 현재 만으로 33세입니다. 김재중은 충청남도 공주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김재중 신체 프로필은 김재중 키 178cm이며 김재중 몸무게 67kg이고 김재중 혈액형은 O형입니다.



김재중 데뷔 2003년 12월 26일에 처음 가수로써 데뷔했습니다. 그룹 동방신기로 데뷔한 김재중은 현재는 솔로로 활동하거나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김재중 검색하면 김재중 친누나 8명 연관검색어가 나옵니다. 김재중이 막내로 위로 누나 8명이 있습니다. 정확하게 친누나가 아닌 호적상의 누나입니다. 이는 아래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그런 김재중이 김수미의 밥은 먹고다니냐에서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찾아온다고 합니다.





김재중은 밥은 먹고 다니냐?의 출연진 중에 서효림과 절친이라고 하는데요. 둘의 친근한 모습을 볼 수 있을듯 싶습니다. 김재중은 이번 예능에 출연해 고민이 너무 많다며 상담을 요청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합니다.





김재중의 고민은 열애 말고 아이를 갖고싶다는 것인데요. 평소에 아이들을 좋아하던 김재중이 30대 중반이 되면서 점점 그 생각이 짙어졌다고 합니다. 참고로 현재 김재중은 열애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런한 김재중의 폭탄발언 때문에 김재중 입양아 대한 연관검색어도 다시 떠오르고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김재중 입양아 맞습니다. 이는 예정 다큐에서 김재중 친엄마 오서진이 방송에 나와 입양보내게 된 사연을 이야기한적 있는데요.





방송에서 김재중 대한 안타까운 소식에 많은 시청자들이 같이 슬퍼했습니다. 이는 김재중 입양 대한 루머와 김재중 친엄마의 대한 악성 루머 때문이빈다. 김재중 친엄마 오서진에게 악플러들은 아들 덕 보려는 엄마라고 악플을 달았습니다.



당시 가난했던 김재중 친엄마는 가정폭력에 시달리다 이혼까지 하고 힘겨운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김재중에게 가난을 물려주고 싶지 않아서 입양을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입양 보내던 지금의 집안에서 김재중이 보고싶으면 언제든지 봐도 좋다는 이야기를 해주면서 김재중을 입양했다고 합니다.



김재중 친엄마는 그들을 은인 같은 분이라고 생각하며 김재중을 맡겼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몰래 김재중을 지켜보면서 김재중 군대 문제로 호적정리가 필요했고 김재중은 친엄마 번호을 알게되어 20년만에 만났다고 합니다.

댓글